미국 쇼핑

미국 코스트코 영양제 추천! 눈 영양제, 비오틴, 피쉬오일, 비타민C

주부당 2022. 2. 22. 06: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부당입니다! 어릴 땐 영양제 같은 거 챙겨 먹는 어른들을 보면서 저게 무슨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가졌었는데 제가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아, 어른들이 괜히 영양제를 먹는 게 아니구나’라는 걸 절실히 느끼고 나서 저도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왠지 슬프네요ㅠㅠ 나이 먹기 싫은 1인 중 한 명.. 오늘은 제가 코스트코에서 세일할 때마다 2-3개씩 쟁여놓고 매일매일 챙겨 먹고 있는 영양제를 추천해드릴게요!

 

 

내 건강을 책임지는 영양제들

 



1. 눈 영양제 루테인 & 제아잔틴(Lutein & Zeaxanthin)

내 눈 건강을 책임지는 루테인

 

어릴 땐 컴퓨터를 하루 종일 해도 괜찮았던 눈이 나이가 들면서 핸드폰, 컴퓨터 등을 오래 하면 뻑뻑해지고 아파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럴 때 루테인을 꾸준히 섭취하면 이런 증상이 조금씩 줄어드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제가 먹고 있는 눈 영양제는 트루네이처 루테인&제아잔틴입니다. 한 병에 140정으로 하루에 1알씩 섭취를 하시면 되고, 눈의 건강과 보호를 위해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가 전에 먹던 GNC 루테인은 알맹이가 너무 커서 삼키는 게 너무 어려웠는데요. 이 제품은 사진과 같이 작아서 삼키기도 너무 쉽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으로 계속 섭취하고 있어요.
이제는 하루도 빠지면 안 될 영양제 중에 하나랍니다!

 


2. 머리, 피부, 손톱 영양제 네이처스 바운티(Nature’s Bounty) 비오틴 Hair, Skin& Nails with Biotin

탈모를 책임지는 영양제

 

너무나 유명한 영양제죠! 네이쳐스 바운티 비오틴 영양제입니다. 여자분들이라면 꼭 드셔야 할 영양제! 머리, 헤어, 손톱 등등에 꼭 필요한 영양제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세일을 많이 하는데 그럴 때마다 2-3개씩 사놓고 있어요. 하루에 3알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제가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서 먹기 시작했어요. 꾸준히 먹으니까 머리카락이 조금 덜 빠지는듯한 느낌을 받고 있고 손톱도 부러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영양제 먹고 많이 줄어들었어요.



3. 커클랜드 비타민C (Kirkland Vitimin C)

내 면역력을 책임지는 비타민씨

 

비타민C는 정말 우리 몸에 중요한 영양소 중에 하나입니다. 면역력 증가, 피부 개선, 피로 해소 등등 사실 비타민C는 코로나가 시작되면서부터 섭취하기 시작했는데요. 비타민C가 면역력 증가에 좋다고 해서 코로나 걸리기 싫어서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한통에 500알이 들어있고 가격도 무척 저렴해서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는데 단점이라면 알맹이가 너무 크다는 게 단점이네요…가끔 잘못 넘어가면 윽.. 이건 제가 알약을 잘 못 먹어서 그럴 수도 있어요. 우리 몸에서 빠지면 안 되는 중요한 영양소 비타민C 꼭꼭 챙겨 드세요!

 


4. 커클랜드 피쉬 오일 (Kirkland Fish Oil Omega 3)

피쉬 오일 + 오메가3

 

이 영양제는 오메가 3을 함유하고 있어서 먹기 시작한 영양제입니다. 피쉬오일 +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고, 뼈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뼈가 약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데 그래서 피쉬오일 꼭 챙겨 먹고 있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피쉬오일은 한통에 400개가 들어있고 하루에 2알씩 챙겨 먹으면 됩니다. 가끔가다가 목으로 넘어갈 때 잘못 넘기면 비린내가 나긴 하지만 그래도 그렇게 심할 정도는 아니에요.

 

 

5. 컬처렐 유산균 (Culturelle Probiotics)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설사, 변비 등등 장에 문제가 있을 때 효과가 좋은 영양제라고 합니다. 장 문제에 좋은 것뿐만 아니라 위장 기능 개선 효과, 면역력을 높이는 것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변비 증상이 있어서 유산균을 챙겨 먹기 시작했는데요. 이 제품 역시 코스트코에서 세일할 때 사놓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하루에 한 개만 섭취해도 되고 또 개별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꿀팁!

 

 

영양제를 아침마다 하나하나씩 꺼내 먹어야 하는데 자꾸 까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그래서 요일별로 꼭 챙겨 먹을 수 있게 영양제를 넣을 수 있는 케이스를 구입해서 매일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혹시 매일 챙겨 먹어야 하는데 자꾸 까먹고 못 챙겨 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영양제 케이스 추천드릴게요!

 

영양제 요일별 케이스!

영양제 요일별 케이스! 구입링크(클릭시 이동합니다)

 

Amazon.com

Enter the characters you see below Sorry, we just need to make sure you're not a robot. For best results, please make sure your browser is accepting cookies.

www.amazon.com

 


제가 나이가 들면서 느끼는 부분이 바로 ‘건강’ 이 부분인데요. 건강하지 않으면 일을 할 수도 없고 마음대로 먹을 수도 없고, 돌아다닐 수도 없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건강이란 부분이 중요하다고 느끼면서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도 모두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예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국 코스트코 영양제 추천!

 

미국 코스트코 영양제 추천! 네이쳐스바운티 유산균, 트루네이쳐 눈 영양제, 포커스팩터 두뇌 영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부당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건강하신가요? 저는요.. 앞에 숫자가 바뀐 뒤로 체력이 피곤쓰네요 운동도 하고 잘 먹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거 같아요. 이럴 땐 역시.

jubud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