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구입한 쿠쿠 밥솥(CRP-P0609S) 후기! 밥맛이 좋아졌어요

주부당 2022. 4. 10. 04:16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제가 미국에 살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한국인은 밥심! 아니겠어요?

저는 한식을 엄~청 좋아해요. 젊었던 시절엔 한식보단 파스타지! 라며 이야기하고 다녔지만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한식 안 먹으면 이상하게 속이 느끼하더라고요ㅎㅎ (저만 그런 거 아니죠?!)

밥도 찰지게 해주는 밥솥이 좋은데 쿠쿠 밥솥을 5년정도 썼더니 밥맛도 없어지고 밥도 푸석푸석 윤기가 흐르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지 않는 색상...

 

그래도 꽤 오래 사용을 했는데 아쉽게도 보내줄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새로운 쿠쿠밥솥을 검색해보니까 아마존(Amazon.com)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가격이.. $248.97 쿠쿠밥솥 가격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더라고요.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때 할인할 때 구입을 했었어야 하는데.. 고민하다가 세일이 끝나버려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기다렸더니 지난주 일요일에 아마존에서 이메일이 왔더라고요!

아마존에서 받은 이메일

$199.99불로 세일을 하고 있다고!!!

 

미국 아마존 쿠쿠밥솥(CRP-P0609S) 구입 링크

 

Amazon.com: CUCKOO CRP-P0609S | 6-Cup (Uncooked) Pressure Rice Cooker | 12 Menu Options: Quinoa, Nu Rung Ji, GABA/Brown Rice & M

Shows what's inside. Item often ships in manufacturer container to reduce packaging. To hide what's inside, choose Ship in Amazon packaging at checkout.

www.amazon.com

 

그래서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언제 또 이렇게 세일을 할지 몰라서 바로 구입해버렸어요!

지금까지 존버한 기쁨이 있네요. 거의 4개월을 기다렸어요 ㅎㅎ

존버는 승리한다!!

저는 아마존 프라임 멤버이기 때문에 1일 배송으로 일요일에 주문해서 다음날인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아마존 너무 좋아요ㅠㅠ배송도 빠르고 짱짱!

 

쿠쿠밥솥 CRP-P0609S
쿠쿠밥솥 CRP-P0609S
쿠쿠밥솥 CRP-P0609S

4개월의 기다림 끝에 세일 가격으로 구입한 쿠쿠밥솥(Cuckoo CRP-P0609S). 아마존 박스에 한번 넣어서 오기 때문에 박스 상태가 아주 양호했어요. 그럼 이제 한번 박스를 열어볼게요.

 

쿠쿠밥솥 CRP-P0609S

앙증맞은 밥주걱과 계량컵(?) 그리고 쿠쿠밥솥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한국어 말고도 여러 나라 언어로 번역이 되어있어서 외국인들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쿠쿠밥솥 CRP-P0609S

일단 제일 마음에 드는 색상. 블랙 & 로즈골드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그전에 사용하던 색상은 정말.. 고개를 절레절레.. 그 당시에 왜 그걸 샀었는지 아직도 의문이네요

 

쿠쿠밥솥 CRP-P0609S
쿠쿠밥솥 CRP-P0609S

쿠쿠밥솥 앞모습과 뒷모습. 코드를 꽂으면 정겨운 한국말로 인사를 해주네요 ㅎㅎ  쿠쿠밥솥에 여러 기능이 있더라고요. 백미부터 현미, 잡곡, 만능찜, 만능 죽? 여러 기능을 아직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한번 천천히 사용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점 한 가지 더! 자동세척 기능이 있더라고요. 그전에는 이런 기능이 없었거든요. 너무 좋아요!

 

 

쿠쿠밥솥 CRP-P0609S
쿠쿠밥솥 CRP-P0609S

쿠쿠밥솥(CRP-P0609S) 안쪽 모습이에요. 만능 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찜기도 같이 들어있네요.

간단하게 세척을 하고 새로 밥을 지어봤는데 확실히 밥맛이 다르네요. 뭔가 더 찰지고 맛있는 느낌이에요. 전에 밥솥은 밥을 새로 해도 약간 푸석? 한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새로 산 쿠쿠밥솥(CRP-P0609S)에 밥을 해 먹으니 진짜 밥만 먹어도 맛있는 느낌이에요! 앞으로 더 많이 사용할 거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Made in Korea라고 쓰여있는 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진짜 미국에서 몇 년 살다 보니까 사용하는 제품들 중에 한국 제품이라고 되어있으면 무조건 사게 되는 거 같아요. 한국 제품들이 품질 하나는 끝내주잖아요.

특히 요즘에는 아마존에도 한국 제품들이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아마존에서 종종 구입하고 있어요.

다음에 아마존에서 구입한 한국 제품들도 보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