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는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 몇 군데 있는데요. 물론 브랜드 화장품 매장이 따로 있는 경우도 있지만 한국의 올리브영처럼 다양한 미용 용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대표적으로 한국에도 오픈한 매장 세포라(Sephora)가 있고 울타 뷰티(Ulta Beauty)가 있습니다.
Ulta Beauty 란?
구글에 울타 뷰티라고 검색을 하면 미국 일리노이주에 본사를 둔 미용 체인점 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1000개가 넘을 정도로 미국 최대 뷰티 전문 소매판매점이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에 미국에 왔을때는 세포라에 가서 주로 구입을 많이 했는데요(Ulta beauty를 몰랐을 때..) 어느 날 Ulta Beauty를 지나가다가 한번 들어가 봤는데 세상에! 엄청 큰 매장이더라고요. 세포라보다 다양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 뒤로는 거의 Ulta Beauty에서 구입을 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은 점은 온라인에서는 only online에서만 파는 제품도 구입할 수 있고 또 free gift도 주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사용하던 CC크림이 거의 다 써가는중이어서 Ulta Beauty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35불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이고, 할인 쿠폰도 이메일로 종종 보내주기 때문에 그럴 때 잘 맞춰서 구입하시면 기존 금액보다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사용하던 잇 코스메틱(IT Cosmetics)와 남편이 필요한 쉐이빙 젤을 같이 구입했어요. 그리고 마침 제가 구입하려는 잇 코스메틱 파운데이션이 +free gift라고 되어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화장품이 도착했어요!
그리고 free gift로 같이 받은 제품이에요. 샘플용 사이즈로 잇 코스메틱의 클랜저와 로션을 받았어요. 샘플용이어서 여행 갈 때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남편 쉐이빙 젤이에요. 이 제품은 처음 보는 제품 같은데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더라고요. 미국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미국에서 화장품 구입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울타 뷰티(Ulta Beauty)에서 한번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