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 조(Trader Joe's) 추천 템과 꼭 사야 할 것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트레이더 조(Trader Joe's)에 다녀왔는데 추천할 만한 제품들이 몇가지 있더라고요. 트레이더 조(Trader Joe's)에 가시면 꼭 사야 할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트레이더 조(Trader Joe's)가 대체 뭐야?
캘리포니아주 몬로비아에 본사를 둔 트레이더 조는 1967년 첫 오픈한 이후 1979년 독일에 본사를 둔 유럽 슈퍼마켓 체인 알디(ALDI)의 대표가 인수했다. 그리고 2006년 뉴욕 유니온스퀘어 첫 매장을 이후로 미국 내에 550개 이상의 체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인이 선호하는 슈퍼마켓중 하나인 트레이더 조(Trader Joe's)는 중개인을 거치지 않고 본사가 직접 물품을 구매하는 신선도 정책을 가지고 있어서 중개인 비용을 절감하고 일반적인 미국 슈퍼마켓과는 다르게 종류는 적은 편이지만 다른 슈퍼마켓과 다르게 차별화된 트레이더 조(Trader Joe's)만의 브랜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서 더 인기가 많습니다.
트레이더 조(Trader Joe's) 추천템 & 비추천 템
1. 유기농 오렌지 딸기 바나나 주스(Organic Orange Strawberry Banana Juice) $4.29
오렌지 주스를 사려다 잘못 샀어요. 오렌지 딸기 바나나 조합은 처음 사보는 거 같은데 이 제품은 비추천할게요 ㅠㅠㅎ 그래도 맛이 있을지도 모르니 마셔봤는데 이해되는 맛이긴 한데 돈 주고 사 먹기에는 아까운 맛이에요. 그냥 오렌지 주스를 사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2. 전지우유(Whole Milk) Half Gallon $2.69
미국은 우유 종류도 많아서 처음엔 엄청 헷갈렸었는데 예전엔 whole milk를 마셨었는데 최근에는 귀리 우유(oat milk)를 마시는 편인데 이 우유는 시리얼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트레이더 조에는 거의 트레이더 조 브랜드 제품이 많네요.
3. 아보카도 오일(Avocado Oil) $7.99
주로 요리할 때 사용하는 아보카도 오일인데 알디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판매하는데 트레이더 조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알디와 다른 점은 브랜드가 다르다는 점 이외에 크게 다른점은 못 느꼈어요.
4. 유기농 케첩(Organic Ketchup) $1.99
하인즈 케첩을 주로 구입하는데 트레이더조에는 트레이더조 브랜드 유기농 케첩이 있네요. 다른 마트 들릴 시간이 없어서 사본 트레이더조 유기농 케첩. 하인즈보단 덜 하지만 이것도 괜찮더라고요. 케첩 맛이 좀 더 진한 맛이에요.
5. 에브리띵 베이글(Everything Bagles) 3개 $1.99
아.. 트레이더조 베이글 기대했는데 이 베이글은 정말 비추천해요. 너무 딱딱해요ㅠㅠ 토스트 해서 먹다가 점점 더 딱딱해더라구요..? 코스트코 베이글이 훨씬 좋아요.
5. Grape Tomatoes (방울토마토) $2.99
트레이더조 방울토마토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괜찮아요. 방울토마토는 거의 코스트코에서 구입하는 편인데 트레이더조 방울토마토도 맛있어요. 방울토마토는 노화 방지에 좋으니까 하루에 매일 5개~10개씩 먹고 있어요.
6. 모차렐라 치즈(Lite Mozzarella Cheese) $3.49
저는 요즘 무조건 저칼로리 제품을 사고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치즈도 저칼로리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풍미는 덜 하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살이 너무 빨리 찌고 안 빠져서 먹는 거라도 노력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7. 만다린 (Mandarins) $3.49
이 귤 너무 맛있어요. 더 사 올걸 한 봉지만 사 온 걸 후회하고 있어요. 그래도 한국 귤보다는 덜 하지만ㅠㅠ 그나마 한국 귤 하고 비슷한 거 같네요. 다음에 가면 또 사 오려고요! 겨울엔 따뜻한 이불에 누워서 귤 까먹는 재미가 최고잖아요!
8. 유기농 야채 믹스 & 미니 시금치(Organic Herb Salad Mix & Baby Spinach) $2.69 & 2.29
야채는 매일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서 사온 유기농 야채 믹스와 미니 시금치. 시금치 무침하면 좋더라고요. 유기농 야채 믹스는 고기랑 같이 먹을 때도 좋고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이미 다 세척돼서 나온 제품이어서 세척할 필요는 없지만 저는 그래도 한번 더 세척해서 먹고 있어요.
9. 벨기에 버터 와플 쿠키 (Belgian Butter Waffle Cookies) $2.99
이 과자는 시식코너가 있어서 먹어보고 산 제품인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유의 과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와플 과자는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에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더 사 올걸 후회한 제품이에요.
10. 통밀 식빵 (Whole Wheat Bread) $2.49
통밀 식빵 이건 별로예요. 비추천할게요. 제 입맛에는 맜지가 않네요
11. 유기농 두부 (Organic Sprouted Tofu) $2.49
트레이더조 유기농 두부는 추천할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부 반모씩 포장된 걸 좋아하는데요. 한국 마트에 가면 있지만 미국 마트 가면 잘 없거든요. 그런데 트레이더조는 이렇게 두부 반모씩 포장해서 판매하더라고요. 맛도 괜찮고 이 두부는 추천할게요.
12. 한국 스타일 LA 갈비 (Korean Style Beef Short Ribs) $13.99
한국 LA 갈비랑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더라고요. 이름도 Korean Style! 너무 반가워서 하나 구입했어요. 먹어보니까 LA 갈비랑 비슷한 맛이긴 한데 깊은맛은 나지 않아요. 더 맛있게 먹으려면 해동한 제품에 양념을 더 해서 먹으면 완벽한 LA 갈비가 될거같아요. 이 제품은 재구매할 예정이에요!
13. 만다린 오렌지 치킨(Mandarin Orange Chicken) $4.99
미국식 중국 레스토랑에 가면 오렌지 치킨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트레이더조에서 냉동 제품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이 제품도 추천드릴게요. 소스도 따로 2개가 포장되어있고 치킨도 한국 순살치킨 같이 맛있어요. 소스랑 먹어도 맛있지만 한국식으로 깐풍기나 탕수육 소스 따로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이 제품도 추천!
14. 바비큐 테리야끼 치킨(BBQ Teriyaki Chicken) $5.99
트레이더조에 맛있는 냉동제품들이 많은 거 같아요. 이 제품도 냉동제품이긴 한데 맛이 좋더라고요. 치킨 데리야끼 미국 중식당에 가서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가끔 집에서도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먹으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소스도 간장 베이스로 되어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더 맞는 거 같아요. 이 제품도 추천드려요!
15. Trader Giotto's Pizza Parlanno (트레이더 지오토스 피자 팔라노)
트레이더 지오토스 냉동피자 기대했는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ㅎㅎ 일반 다른 냉동피자랑 비슷한 거 같아요.
16. Super Nutty Oat Clusters Cereal $4.79
이 시리얼은 맛있어요. 시리얼은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생각날 때 먹는 편인데 트레이더조 이 시리얼은 견과류 맛도 많이 나고 맛있었어요. 이 제품도 추천드려요!
트레이더 조(Trader Joe's)는 거의 트레이더 조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거 같아요. 이번에 사 온 제품들이 거의 트레이더 조 제품들인데 다른 데서는 볼 수 없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고 또 한국 스타일 고기를 미국 마트에서도 판매하는데 솔직히 구입해서 먹어보면 전~혀 한국 맛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트레이더 조에서 산 한국 스타일 제품은 진짜 한국맛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지역별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조금씩 다른 거 같아요. 파전도 판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없더라고요. 너무 아쉬웠어요.
오늘 포스팅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트레이더 조 추천 제품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미국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 연결, 사용법 (0) | 2022.12.27 |
---|---|
미국 한인 마트 H Mart 장보고 왔어요 (2) | 2022.12.21 |
오리진스(Origins) 화장품 사용후기 및 구입후기 (0) | 2022.12.18 |
립밤(Lip Balm) 추천, 유기농 천연 립밤 EOS(이오스,이오에스) (0) | 2022.12.08 |
미국 코스트코(Costco) 추천템! 오랜만에 장보고 왔어요 (0) | 2022.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