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에서 올리브영 글로벌 무료해외배송으로 한국 화장품 주문 후기 + 배송기간

주부당 2022. 2. 13. 10: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부당입니다!

 

미국에서 한국 화장품 어디서 살 수 있어요?

 

해외에 살면 살수록 애국자가 된다고 하는 말이 있잖아요. 저도 그런 거 같아요.

한국에 있을 땐 몰랐는데 미국에 살면 살수록 한국 제품이 너무 그리워요!!

특히나 화장품! K-beauty가 인기가 괜히 많아진 게 아니죠. 그만큼 한국 화장품이 좋으니까 인기가 많아졌겠죠?

요즘엔 미국 아마존(Amazon)에서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팔고 있지만 가격 면에서는 훨씬 비싸더라고요ㅠㅠ

그래서 한국 화장품 쓰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구글링을 해 본 결과! 아니 글쎄 말이에요.

올리브영에서 올리브영 글로벌이라는 해외 배송 가능한 사이트를 만들었더라고요. 저만 몰랐나요..?

 

올리브영 글로벌

https://bit.ly/3oHOUC4

 

OLIVE YOUNG Global

Discover all things K-Beauty at OLIVE YOUNG Global. Shop skincare, makeup, beauty tools, supplements & more at great prices. Free shipping on orders over US$60.

global.oliveyoung.com

 

먼저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회원가입은 너무 간단해요.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을 하면 멤버십 베네핏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첫 가입 시에는 welcome memebership coupon 7% ($110 이상 주문 시)가 있습니다.

그리고 리뷰를 쓰면 주는 포인트들이 있고 생일 쿠폰도 10%나 주네요.

그리고 주문 금액이 쌓이면 쌓일수록 등급이 올라갑니다. 그러니까 회원가입을 안 할 이유가 전혀 없죠?!

 

가격은 한국보다는 아무래도 비싼 가격이겠지만 그래도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했어요.

세일 기간에 맞춰서 구입하는 것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인 거 같네요.

 

첫 올리브영 글로벌 주문 내역

모델링팩을 검색해보니까 린제이 모델링팩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을 해봤어요.

그리고 모델링팩을 할 때 앰플을 같이 섞어서 하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웰라쥬 앰플을 같이 구매했고요. 그리고 올리브영 글로벌을 사용하게 된 이유!

바로 메디힐 마스크팩 때문이었어요. 메디힐 마스크팩이 좋다고 소문이 나서 아마존에서 찾아보니까

너무 비싸더라고요. 마침 올리브영 글로벌에서 세일을 하고 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모든 주문은 DHL로 배송이 되고 $60불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화장품 이것저것 사게 되면 $60불은 금방 넘어서 거의 무료배송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배송 기간! 2월 6일에 주문을 했는데 2월 11일에 도착했어요!!!! 5일밖에 안 걸렸어요.

배송이 생각보다 엄청 빨라서 좋았어요. 박스 상태도 좋았고 포장 상태도 아주 좋았어요.

 

깨지는 화장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뽁뽁이로 몇 겹을 포장했네요.

 

린제이 모델링팩

처음으로 구매한 린제이 모델링팩. 처음 사용해보는 거라서 일단 종류별로 2개씩 주문했어요.

 

웰라쥬 앰플과 메디힐 마스크팩들.

 

메디힐 마스크팩은 바로 사용해봤는데 앰플도 많이 들어있고 다 하고 나니 얼굴이 부드러워졌어요.

종류별로 10개씩 샀는데 바로 또 주문해야 할 거 같아요! 메디힐 마스크 강추입니다!

 

미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이렇게 주문해서 일주일 내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올리브영 글로벌 강추입니다!

 

올리브영 글로벌

https://bit.ly/3oHOUC4

 

OLIVE YOUNG Global

Discover all things K-Beauty at OLIVE YOUNG Global. Shop skincare, makeup, beauty tools, supplements & more at great prices. Free shipping on orders over US$60.

global.oliveyou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