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 Amazon에서 구입한 아이패드, 태블릿 책상 거치대 추천 - 유그린(UGREEN)

주부당 2022. 2. 4. 0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부당입니다.


여러분들의 목은 괜찮으신가요? 거북목이 되어있지 않으신가요?

 

2022년도 새해가 되면서 올해는 거북목에서 탈출하자! 가 제 목표인데요
몇개월동안 아이패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점점 거북목이 되어가는 느낌이에요ㅠㅠ
그래서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아이패드 거치대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미국 아마존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꽤 높은 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인데요


아마존에 태블릿 거치대를 검색하면 정말 수~많은 제품들이 나오는데요
눈에 딱 들어온 제품이 바로 유그린(UGREEN) 이 제품이었어요.
높이도 5.12 인치(약 12cm)로 제가 책상에 앉았을때 딱 높이가 맞는 제품이었답니다.
그리고 색상도 아이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과 비슷하더라구요.
촌스러운 회색이 아닌 품격있는(?) 회색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미국 아마존 유그린(UGREEN) 구입 링크

 

Amazon.com: UGREEN Tablet Stand Holder for Desk Adjustable Aluminum Portable Stand Holder Desktop Foldable Dock Heavy Duty Metal

 

www.amazon.com


그럼 바로 언박싱을 해볼까요?

패키지도 심플 그 자체! 거치대도 심플 그 자체네요

본인에게 맞는 위치로 조정할수도 있어서 좋아요.

태블릿을 거치하는 곳에는 고무가 덧대여져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아요.

저는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잘 고정이 되어있고 전혀 미끄러지거나 흔들리지 않아요.


그리고 또 하나 좋은 점은 이렇게 납작하게 접을수가 있어서 보관도 용이하고 또 외출해서 사용해야 할때에도
부피가 작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이전 글에서 제가 추천드린 로지텍 무선 키보드 K380과 함께 가지고 다니기에 딱이에요.

혹시 아이패드, 태블릿 거치대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유그린(UGREEN) 이 제품 진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