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아이패드 키보드 추천! 로지텍 Logitech K380 키보드 추천 + 후기

주부당 2022. 2. 3. 11:41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들 아이패드로 글이 잘 써지시나요?

저는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잘 사용하고 있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쓴다거나 굿노트로 플래너 작성할때는 아이패드 키보드로 타자를 치니까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구글링도 해보고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미니 키보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무선 로지텍 Logitect K380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아마존(Amazon)에서 구입했는데요.$29.99불에 구입했습니다.

 

키보드 색상은 Dark Grey, White, Pink 가 있는데요 저는 아이패드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어서
Dark Grey 색상으로 구매했는데요 사실 white,pink가 예쁘긴 하더라구요..(다음 기회에 사겠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서와 키보드 연결하는 방법이 들어있어요.

 

 

키보드가 너무 동글동글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이 키보드로 글쓰면 정말 너무 잘 써질거같아요 ㅎㅎㅎ

 

건전지는 AA 건전지가 필요해요.

 

연결방법도 너무 간단한데요. 3대까지 연결이 가능해서 저는 아이패드, 핸드폰 연결했어요.

 

1,2,3번중 아이패드와 연결하고 싶은 번호로 선택하시고 눌러주시면 이렇게 keyboard k380이라고 나와요.

저걸 눌러만 주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정말 1분도 안걸렸어요! 이렇게 잘 연결이 되었습니다ㅋㅋ

 

앞으로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될거같은 Logitech keyboard k380 입니다.

아이패드 사용하시면서 글쓰기가 불편하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아마존 로지텍 Logitech K380 키보드(블랙)

 

Amazon.com: Logitech K380 Multi-Device Bluetooth Keyboard – Windows, Mac, Chrome OS, Android, iPad, iPhone, Apple TV Compatibl

 

www.amazon.com

 

아마존 로지텍 Logitech K380 키보드(화이트) 

 

Amazon.com: Logitech K380 Multi-Device Bluetooth Keyboard for Mac with Compact Slim Profile, Easy-Switch, 2 Year Battery, MacBoo

 

www.amaz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