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 코스트코 영양제 추천! 네이쳐스바운티 유산균, 트루네이쳐 눈 영양제, 포커스팩터 두뇌 영양제

주부당 2022. 6. 18. 00: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부당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건강하신가요?

저는요..

 

앞에 숫자가 바뀐 뒤로 체력이 피곤쓰네요

운동도 하고 잘 먹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거 같아요.

 

이럴 땐 역시. 다른 무언가의 힘을 빌려야겠죠?

그래서 전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어요.

 

최근 코스트코에서 구입해온 영양제 보여드릴게요.

 

 

미국 코스트코 영양제 추천

 

 

 

1. 트루네이쳐 루테인 & 제아잔틴(Trunature Lutein & Zeaxanthin) $19.99

 

트루네이쳐 루테인 제아잔틴

저는 안경, 렌즈를 착용한 지 10년이 넘었어요.

그리고 핸드폰도 많이 보고 특히 컴퓨터를 하루 종일 보고 있어서

눈이 피곤도가 엄청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루테인을 먹기 시작했어요.

GNC 루테인을 먹었었는데 알맹이가 너무 커서

목 넘김이 어렵더라고요(알약 너무 싫어요ㅠㅠ)

그래서 이 제품으로 갈아탔어요.

트루네이쳐 이 제품은 루테인뿐 아니라 제아잔틴이라는

망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주요 성분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같이 섭취하면

효과가 200배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알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2. 네이쳐스바운티 프로바이오틱스(Nature's Bounty Probiotic10) $24.99

 

네이쳐스바운티 프로바이오틱스

네이쳐스바운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에요.

유산균을 섭취해야 몸이 스스로 소화가 가능하도록 해준대요.

저도 유산균 섭취를 안 하다가 작년인가부터 꾸준히 먹기 시작했는데

그 뒤로는 변비에 걸린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주고 위장 건강에 좋다는 10가지 종류의

유산균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장이 건강해야 피부도 좋아지고 면역세포가 활성화되어서

질병 저항력이 상승된다고 하네요.

하루에 한 알씩 먹고 있어요!

 

 

3. 포커스 팩터 영양제 성인용(Focus Factor) $22.99

 

포커스팩터 두뇌 영양제

이 제품은 처음으로 사봤어요.

요즘 시대는 정말 알아야 할 것도 많고 공부해야 할 것도 많고

두뇌는 정말 정신이 깨어있는 동안 계속 돌아가는 거 같아요.

요즘 느끼기에 두뇌 회전이 예전 같지 않고

자꾸 까먹는 것도 생기고..ㅠㅠ

그래서 검색 좀 해보다가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두뇌 기능 향상, 기억력 개선, 집중력 향상을 위한 영양제가 있더라고요.

특히 특허를 받아서 보호받고 있는 국민 두뇌영양제라고 합니다.
단점은 하루에 4알을 먹어야 하고
알맹이가 너무 커요ㅠㅠ 그래도 두뇌 향상을 위해서

꾸준히 복용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