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 한인마트 장보기 (H Mart) 모란각 비빔 회냉면, 팔도 비빔면, 골뱅이 등등

주부당 2022. 7. 6. 02:51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가네요. 벌써 7월이라니.. 시간이 빠른만큼 마트 가야 하는 날도 빨리 돌아오네요. 코스트코 갔다가 오늘은 한인마트에 다녀왔어요. H Mart에 다녀왔는데 제 장바구니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1. 수라상 모란각 비빔 회냉면 $10.99

 

여름하면 냉면이죠! 냉면은 진짜 맛있게 하는데 가서 먹어야 하는데 미국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못 먹어본 거 같아요ㅠㅠ 한국에서 먹던 냉면이 그립네요. 이번에 H Mart에 갔더니 모란각 냉면이 세일을 하더라고요.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있었는데 저는 회무침이 들어간 비빔냉면을 골라왔어요. 이 냉면 정말 강추예요!! 식당에서 사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맛있는 냉면 후기 한번 읽어보실래요?

https://jubudang.tistory.com/73?category=988272 

 

미국 맛있는 냉면 추천! 수라상 모란각 비빔 회냉면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수박 한 조각,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 생각나는 계절 여름이 돌아왔어요. 진짜 더운 날에는 아무것도 하기 싫고 누워만 있고 싶고, 입

jubudang.tistory.com

 

 

2. 팔도 비빔면(5개)  $4.99

여름에 냉면에 이어 바로 비빔면이죠! 비빔면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맛이에요. 야채 넣어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 골뱅이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올 여름 첫 개시했어요. 비빔면 ㅎㅎ

 

 

3. 동원 자연산 한입 골뱅이 $9.99

이 골뱅이를 산 이유는 바로 비빔면 때문에 샀어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래도 비빔면에 골뱅이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비빔면 드실분들 꼭 골뱅이와 함께 드셔 보세요! 정말 JMT

 

 

4. 풀무원 얇은피 꽉 찬 속 김치 고기만두 $13.49

유튜브에서 광고가 엄청 나오길래 사봤어요. 일단 만두피가 얇아서 맛있는 거 같아요. 그런데 가격은 안착하네요. 만두가 14갠가? 들어있던 거 같은데 가격이.. 거의 만두 한 개에 1불 정도 하네요..ㅎ 차라리 만들어 먹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먹다 보니 들었어요..

 

 

5. 천년김치 양념 듬뿍 맛김치 $29.99

김치도 없으면 안되니까 한통 집어왔어요. 이번에는 양념 듬뿍 맛김치로 사 왔어요.

 

 

 

6. 자연담은 흑미 $6.99 / 자연 검정콩 $6.99

흰쌀밥만 먹으니까 살이 더 찌는 거 같아서 흑미랑 검정콩 사 왔어요. 검정콩은 탈모에 좋다고 하니까 꾸준히 먹어보려고 해요. 흰밥이 맛있긴 한데...

 

 

 

7. 양념벌집삼겹살 $12.54

삼겹살은 먹고싶은데 집에서 구워 먹기엔 너무 많은 손이 가서.. 그냥 양념된 벌집삼겹살 사 왔어요. 양념도 되어있으니까 그냥 구워 먹기만 하면 끝! 날씨가 더워지니까 간편한 게 최고네요.

 

 

 

8. 오사쯔 맛탕 $3.99

오랜만에 보는 오사쯔. 이 과자 한봉지가 거의 사천 원이네요..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오사쯔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다이어트에 과자는 별로 도움이 안돼서 한 봉지만 사 왔어요. 한국 과자 정말 맛있어요..

 

간단하게 장 보고 왔는데 100불이 넘었네요;; ㅎㅎ 그래도 정말 필요한것만 사 왔어요. 역시 마트는 한인 마트가 최고예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공감과 댓글, 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