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스타벅스 추천 메뉴,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 Iced Pecan Crunch Oatmilk Latte

주부당 2024. 10. 2. 11:17

 안녕하세요. 미국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이 되면 다양한 한정 메뉴들이 출시가 되는데요. 제가 오늘 마셔본 메뉴도 그중에 하나인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 Iced Pecan Crunch Oatmilk Latte입니다. 가을 메뉴들은 보통 9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판매가 되는데 미국에 거주하시거나 미국 여행 계획 하고 있다면 해당 기간에 맞춰 방문해서 가을 메뉴를 즐겨보세요!

 

 

스타벅스 추천 메뉴,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

 

 

가을 시즌이 되면 새로운 메뉴들이 나와서 스타벅스에 꼭 들르는 편인데요. 주로 앱으로 주문을 하고 픽업을 하고 있어요. 앱에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가을 시즌으로 메뉴들이 추가가 되었어요. 미국 스타벅스 가을 메뉴에 대해서 추천한 글이 있는데 못 보셨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 밀크 라떼

 

 

오늘은 가을 메뉴로 나온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를 마셔볼 거예요! 저는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파서 꼭 오트밀크로 라떼를 마시는 편인데요. 오늘 주문할 메뉴는 오트밀크가 들어가 있네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는 스타벅스의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오트 밀크, 피칸, 브라운 버터가 들어야 있고 논데어리 바닐라 스위트 크림 콜드폼피칸 크런치가 올라간 라떼인데요.

 

 

피칸 Pecan

 

피칸 Pecan은 북아메리카 남부와 멕시코 북부가 원산지인 호두과의 낙엽수인 피칸 나무의 열매라고 하네요. 호두와 비슷한 모양과 맛이지만 호두보다 더 부드럽고 쓴 맛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앱 주문 방법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오트밀크,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2샷, 피칸 시럽 4 펌프, 논데어리 바닐라 스위트 크림 콜드폼, 피칸 크런치 토핑이 선택되어 있어요. 그란데 사이즈 기준입니다. 그런데 제가 마시기에는 살짝 달더라고요. 그래서 피칸 시럽을 살짝 줄여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은 그란데 사이즈 기준 $6.45불입니다.

 

 

미국 스타벅스

 

 

스타벅스에 가니 제가 주문한 음료가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기다리지 않고 바로 픽업하니까 좋네요 ㅎㅎ

 

 

아이스 피칸 크런치 오트밀크 라떼

 

 

고소한 오트밀크 그리고 피칸과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달달한 바닐라 스위트 크림 콜드폼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만 저는 너무 달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 주문할 때는 시럽을 줄이려고 해요! 시럽을 줄여서 다시 한번 마셔보려고요!

 

새로 나온 메뉴들을 마셔보는 재미도 쏠쏠한 거 같아요. 가을 메뉴로 제가 좋아하는 펌킨 크림 콜드브루도 조만간 마시러 가야겠어요!

 

참고로 델타 마일리지 계정과 스타벅스 계정을 연결하면 주문할 때마다 델타 마일리지가 적립된다고 하니까 델타 어카운트 있으신 분들은 스타벅스 앱과 연결해서 꼭 사용하세요! 마일리지도 모으고 스타벅스 별도 모으고 너무 좋지 않은가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스타벅스 가을 메뉴는 무엇인가요? 추천하는 메뉴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