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미국 홀 푸드 마켓 Whole Foods Market 케이크 추천!

주부당 2024. 5. 29. 02:50

안녕하세요! 미국에서는 한국 케이크처럼 너무 달지 않은 케이크를 찾기가 어려운데요. 물론 코리아타운이나 파리바게트, 뚜레쥬르가 주변에 있으면 구입하기 쉬운데요. ㅎㅎ 제가 사는 근처에는 한국 스타일의 베이커리가 없어서 항상 케이크 살 때면 차 타고 한 시간을 가야 했어요. 그런데 홀 푸드 마켓에서 케이크를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구입해 본 홀 푸드 케이크 추천해 드릴게요.

 

홀 푸드 마켓 Whole Foods Market 케이크 추천

 

홀 푸드 마켓에서 사진을 찍는 걸 잊어버렸는데 케이크 종류가 꽤 있더라고요.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딸기 케이크, 망고 케이크 등 여러 가지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 케이크를 좋아해요! 그래서 구입해 봤어요.

 

바로 Strawberry Shortcake인데요. 제가 구입한 건 6인치짜리예요. 솔직히 4인치짜리는 거의 컵케이크 사이즈 정도인데 가격이 $15불이어서 6인치짜리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6인치는 $25불입니다.

 

Strawberry Shortcake 6in $25

Strawberry Shortcake 6in

 

 

6인치짜리는 딱 4조각 나오는 사이즈예요. 커다란 딸기가 올려져 있고 케이크 안에도 딸기가 들어있어요. 홀푸드에서 판매하는 딸기는 사이즈도 크고 그나마 맛있더라고요.

 

Strawberry Shortcake 6in

 

Strawberry Shortcake 6in

 

케이크 맛은 다른 미국 마트에서 판매하는 케이크와는 달리 덜 달아서 맛있어요. 그동안 미국 마트나 베이커리에서 케이크를 사면 너무 달아서 한 입만 먹어도 먹기 어려웠거든요. 홀푸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딸기 케이크는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한국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케이크 맛과 제일 비슷한 거 같아요.

 

앞으로는 홀푸드마켓에서 케이크 주문이나 구매하려고요. 드디어 차 타고 한 시간 안 가도 한국 스타일의 케이크 맛집을 찾은 거 같아요! 주변에 한국 베이커리가 없으신 분들은 홀푸드마켓 케이크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