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뉴욕 일본 라면 맛집 추천, 이치란 라멘(Ichiran Ramen)

주부당 2023. 11. 9. 23:57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뉴욕 맨하탄에 있는 이치란 라멘(Ichiran Ramen)에 다녀왔어요. 유우키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가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뉴욕에도 3개의 지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다녀왔어요.

 

뉴욕 이치란 라멘(Ichiran Ramen)

 

출처: 구글

 

 

이치란 라멘은 뉴욕에 미드타운(Midtown), 타임스퀘어(Time Square), 브루클린(Brooklyn) 이렇게 3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미드타운(Midtown)에 있는 지점으로 갔어요.

 

 

이치란라멘
이치란라멘-미드타운

 

 

항상 지나갈때마다 줄이 길게 늘어서있어서 걱정했는데 제가 간 시간이 마침 점심시간이 끝난 오후 3시쯤이어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혹시 대기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점심시간 끝난 시간에 맞춰서 가보세요!

 

이치란라멘가격

 

 

 

주문하는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안에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안내 받는 시스템이었어요. 라멘과 토핑 음료수까지 주문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직원이 자리를 안내해 줍니다.

 

 

저는 Calpico 음료수클래식 돈코츠 라멘(Classic Tonkotsu Ramen)토핑 세트 콤보(Toppings Set Combo)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솔직히 착하지는 않아요 ㅎㅎ뉴욕이고 맨해튼이니까 이해는 되니까요.. 맛만 있으면 괜찮아요!!

 

 

이치란라멘

 

 

신기하게 이렇게 독서실처럼 칸막이가 있는 부스였어요. 저처럼 혼밥 하기 힘든 사람들한테는 정말 딱 좋은 장소였는데요. 미국에서는 사실 이런 분위기는 별로 없는데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혼밥러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뉴욕이치란라멘

 

 

자리에 앉으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이치란 라멘에 대한 설명들이 있고 그 아래로는 음식을 넣어주는 곳이에요. 저렇게 가려져 있어서 부담감도 없고 좋더라고요.

 

 

뉴욕이치란라멘
뉴욕이치란라멘

 

 

각각 오른쪽과 왼쪽에는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주문서와 추가할 수 있는 토핑 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붙어있어요.

 

 

뉴욕이치란라멘

 

 

 

그리고 부를 수 있는 버튼과 저 위에 접시를 올려놓으면 센서가 작동해서 면추가를 해준다고 하던데 저는 사용을 안 해봐서 이건 잘 모르겠네요.

 

 

뉴욕이치란라멘

 

 

제가 주문한 음료수. Calpico 음료수인데 한국의 밀키스 같은 맛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음료 중에 하나랍니다.

 

 

뉴욕이치란라멘

 

 

 

그리고 주문한 토핑 세트 콤보가 나왔어요. 좋아하시는 토핑만 주문하셔도 되는데 저는 처음이라서 다 나오는 걸로 주문해 봤어요 ㅎㅎ

 

 

뉴욕이치란라멘

 

 

 

드디어 나온 돈코츠 라멘! 저 가운데 스파이시 소스는 주문할 때 몇 개 넣을 건지 선택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추천해 주는 Medium으로 추가했는데 다음에는 더 맵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뉴욕이치란라멘

 

 

주문한 토핑을 넣고 먹어봤는데요! 와 세상에. 일본 라멘이 그동안에는 느끼한 것도 꽤 있었는데 이치란 라멘은 국물에 전혀 느끼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저 스파이시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람들이 왜 줄 서서 먹는지 알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혹시 미국 여행하시거나 뉴욕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이치란 라멘 드셔보는 거 추천드릴게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뉴욕 이스트빌리지 일본 라면 맛집 Ramen Misoya (라멘 미소야)

 

뉴욕 이스트빌리지 일본 라면 맛집 Ramen Misoya (라멘 미소야)

안녕하세요. 미국사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맨하탄에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일본 라면 맛집을 알게되었어요! 오늘은 뉴욕 맨하탄 이스트빌리지(East Village)에 위치한 "Ramen Misoya" 라멘 미소야 맛

jubudang.tistory.com

 

뉴욕 일식 맛집 - Ai Ki Ya Japanese Izakaya & Bar

 

뉴욕 일식 맛집 - Ai Ki Ya Japanese Izakaya & Bar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미팅때문에 맨하탄에 나갔다가 점심먹으러 들린 일식당인데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소개시켜드려요! 주소 : 41 W 33rd Street, New York, NY 10001 연락처 : 212-5

jubudang.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