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뉴욕 일식 맛집 - Ai Ki Ya Japanese Izakaya & Bar

주부당 2023. 1. 17. 07:5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미팅때문에 맨하탄에 나갔다가

점심먹으러 들린 일식당인데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소개시켜드려요!

 

 

Ai Ki Ya (출처:구글)

주소 : 41 W 33rd Street, New York, NY 10001

연락처 : 212-548-6188

 

Ai Ki Ya 점심 메뉴 

런치 메뉴가 따로 있었어요.

종이 메뉴에 주문할 메뉴를 체크하는 시스템이었어요.

먹고 싶었던 타코야끼와 스키야키 그리고 돈카츠 카레를 주문했어요.

 

Ai Ki Ya 

점심시간이 끝나가던 시간이라 식당 내부는 한가했어요.

노래도 일본 노래가 흘러 나오고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진짜 일본처럼 꾸며놔서 

잠깐 여기 일본인가?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타코야끼, 스키야키, 돈카츠카레 

싱싱한 문어가 들어가있던 타코야끼

뜨거운 국물이 일품인 스키야키 

카레와 돈카츠가 잘 어울렸던 카레 

 

세 메뉴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스키야키는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이기 정말 좋은 메뉴였어요.

 

Ai Ki Ya

검색없이 들린 레스토랑이었는데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혹시 근처에 들리실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