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미국 햄버거,핫도그 맛집 - 나단스 페이머스(Nathan's Famous)

주부당 2023. 1. 15. 02:54

안녕하세요. 미국에는 참 맛있는 오늘은 얼마 전 쇼핑하러 아울렛 쇼핑몰에 갔다가 들렸던 나단스 페이머스(Nathan's Famous)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미국 여행이나 미국에 거주하시면 한번 맛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나단스 페이머스(Nathan's Famous)

 

나단스 페이머스(Nathan's Famous)는 핫도그를 판매하는 핫도그 가게로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나단스 페이머스 단골이 되었고 루즈벨트 대통령이 1939년 영국 여왕부부에게 핫도그를 소개하면서 더욱더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1988년부터 프랜차이즈를 시작했고 2022년 기준 17개 주, 이스라엘 및 아루바에 약 198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핫도그 빨리 먹기 대회에 나오는 핫도그가 바로 여기 핫도그라고 하네요! 

 

Nathan's Famous
Nathan's Famous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한 느낌이 나면서 미국 특유의 분위기가 나는 매장이었어요. 1916년도부터 시작했다고해서 깜짝 놀랐어요. 그동안 왜 몰랐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Nathan's Famous Menu

메뉴는 핫도그로 시작된 매장 답게 핫도그부터 햄버거, 치킨버거, 그리고 감자튀김, 쉐이크등이 있어요. 저도 핫도그가 유명한 집인 줄 알았으면 핫도그도 먹어봤을 텐데 그땐 몰라서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ㅎㅎ 

 

Nathan's Famous 

Chicken Club Sandwich, NY Attitude Burger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햄버거 이름이 특이해서 주문하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감자튀김은 일반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조금 두꺼운 형태의 감자튀김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얇은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Nathan's Famous 

왼쪽이  NY Attitude Burger 오른쪽이 Chicken Club Sandwich 입니다. 베이컨이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어서 싫으신 분들은 베이컨은 빼달라고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가격은 $36불정도 나왔어요. 햄버거 한 세트당 $18 정도 하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일반 패스트푸드점보다는 비싸다는 느낌이 있어요. 저희 앞에 주문하시는 분들이 가격 듣고 비싸다고 놀라면서 나가시더라고요;ㅎㅎ 

 

 

 

 

 

 

 

 

 

 

 

 

 

 

 

 

핫도그집에서 핫도그 안먹고 햄버거 먹으니까 왠지 아쉬운 느낌이 들긴 했는데 핫도그가 유명하다고 하니까 다음엔 핫도그를 먹어보러 가보려고 합니다. 아울렛 쇼핑몰 구경 잘하고 맛있는 햄버거도 먹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