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뉴욕 한식 맛집, 두부 전문 초당골(Cho Dang Gol)

주부당 2023. 11. 10. 12:1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가보고 싶었던 뉴욕 두부 맛집 초당골(Cho Dang Gol)에 다녀왔어요. 항상 지나갈 때마다 줄이 길어서 대기시간이 엄청 길었었는데 마침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초당골(Cho Dang Gol)은 직접 만드는 두부로 유명한 두부 전문 맛집인데요. 진짜 직접 먹어보니까 왜 인기가 많은 식당인지 알겠더라구요.

 

 

두부 전문점 초당골(Cho Dang Gol)

 

 

주소: 55 W 35th St, New York, NY 10001
전화번호: 212-695-8222
홈페이지: https://chodanggolnyc.com/

 

 

초당골은 맨하탄 미드타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전에 한번 먹으러 갔다가 대기시간이 40분이나 돼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식당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운 좋게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게 되어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출처:초당골 홈페이지

 

 

초당골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자세한 메뉴를 볼수있어요. 다른 식당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메밀전병, 보쌈, 두부구이, 두부 비지 찌개, 제주 고기 국수등 먹고 싶었던 메뉴가 너무 많았어요.

 

 

초당골 반찬

 

 

개인적으로 반찬이 맛있어야 음식이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초당골은 반찬도 맛이 깔끔하고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은 5가지 정도 나오고 있어요. 아마 반찬 종류는 그때그때마다 다를 것 같아요.

 

 

초당골 소고기 버섯 잡채

 

 

애피타이저로 소고기 버섯 잡채를 주문했는데 솔직히 잡채는 너무 실망했어요. 너무 달았고 당면도 너무 불어서 ㅠㅠ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아마 외국인들에게는 단맛이 강해서 인기가 많을것 같은데 한국인 입맛에는 너무 달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초당골 버섯맛밥

 

밥이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는데요. 버섯맛밥이라고 다양한 종류의 버섯이 밥에 들어가있는 영양밥이었어요. 초당골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인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영양밥 추천드릴게요!

 

김치만두전골

 

초당골에 오기전에 느끼한 걸 먹어서 매콤한 김치 전골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김치 만두 전골. 만두도 직접 만든 손만두 같았고 두부도 들어가 있었는데 두부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동안 마트에서 사 먹었던 두부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더라고요.

만두도 많이 들어가 있고 야채와 김치 그리고 떡까지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초당골 약과

 

 

계산서와 함께 미니 약과를 주셨어요. 약과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여기서 먹은 약과는 맛있게 먹었어요.

 

 

초당골 가격

 

 

맨하탄이다 보니까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 편이에요. 소고기 버섯 잡채는 생각보다 너무 비쌌던 것 같고 전골은 가격대비 맛이 있었어요. 요즘에는 맨해튼에서 2명이 밥 먹으면 거의 $100불은 기본이더라구요. 그래도 잡채 빼고는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았어요.

 

 

혹시 뉴욕 여행하시거나 맨하탄에서 맛집 찾고 계시면 초당골(Cho Dang Gol) 추천드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국 뉴욕 한식 맛집 추천-더큰집

 

미국 뉴욕 한식 맛집 추천 - 더 큰집(The Kunjip)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가끔 일 보러 뉴욕 시티 맨해튼에 나가면 한인타운은 꼭 들리는 편인데요. 왜냐하면 한식을 먹으러 가기 때문이에요! ㅎㅎ 아 정말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한식이

jubudang.tistory.com

 

 

혹시 한인타운 추천식당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