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습기 제거제 DampRid, 미국 아마존 추천 제품

주부당 2024. 3. 6. 07:08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 살면서 여름이 다가올수록 느끼는 점은 바로 너무 습하다인데요. 미국 동부 지역은 한국의 날씨와 비슷하다는 점을 많이 느끼고 있어요.

 

특히 여름철에는 날씨가 더우면 더울수록 습함이 엄청나게 느껴지기도 해요. 습기가 많으면 특히 옷장 관리가 어려워지는데요. 오늘은 옷장 습기 제거를 위해서 아마존에서 구입한 습기 제거제를 추천해드릴게요!

 

 

습기 제거제 DampRid

 

DampRid 습기 제거제
습기 제거제 DampRid

 

 

저도 이번에 아마존에서 한국에서 사용했던 물먹는 하마 같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인데요. 아마존에서 꽤 유명한 제품인가 봐요.

 

리뷰가 무려 13,000개 별점도 4.7이면 정말 좋은 제품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보통 리뷰가 많아도 평점이 안 좋은 경우가 많이 있거든요. 그리고 인기 제품인 만큼 한 달에 만개 넘게 판매가 되고 있어요. 저는 심플하게 옷장에 거는 형태인 제품을 구입했어요. 바로 아래 제품입니다.

 

 

 

향은 4가지가 있는데 저는 Fresh Scent로 선택했어요. 향기에 민감하신 분들은 Fragrance Free로 선택해 주시면 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Lavender Vanilla 향이 궁금하기는 하네요ㅎㅎ

 

출처: 아마존

 

위 이미지처럼 사용 방법이 엄청 간단해요. 옷장이나, 신발장 등 사용하려는 곳에 걸어두기만 하면 위에 있던 알갱이들이 물로 변하면서 아래 부분으로 빠지는 형태의 제품입니다.

 

 

습기 제거제 DampRid

 

3팩이 들어있고 가격은 $12.79불인데요. 생각보다 박스가 크고 무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습기 제거제 DampRid

 

3팩이 들어있고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해요. 바로 옷장에 걸어놓으려고 뜯어봤어요. 위쪽 하얀색 부분에 알갱이가 들어있고 알갱이가 옷장 속의 습기를 모두 흡수해서 물로 변하면 아래쪽 부분에 물이 채워지는 형식인데요. 알맹이가 물로 변하는 게 잘 믿어지지 않는데 아무튼 그렇다고 하네요.

 

 

 

 

일단 제가 구입한 Fresh Scent는 엄청 시원한 향기예요. 포장을 뜯자마자 싱그럽고 시원한 향이 느껴지네요.ㅎㅎ 옷장 안에 걸어놓은지 1분도 안되었는데 벌써 Fresh Scent 향기로 가득 찼어요. 옷장 냄새도 좋아지고, 습기도 제거되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고 있어요. 최대 60일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정말 크기가 커서 2개월 정도 사용 가능한 것 같아요.

 

 

이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서 리뷰도 읽어보시고 구경해 보세요!

 

DampRid 습기 제거제 링크 바로가기

 

제습기가 집에 있다면 좋겠지만, 제습기 대용으로 옷장이나 장마철 눅눅함을 없애 줄 수 있는 DampRid 습기 제거제를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