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아마존에서 구입한 본죽 낙지 김치죽 후기

주부당 2024. 2. 17. 05:45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요즘에는 마트에 장을 보러 거의 안 가고 온라인에서 주문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너무너무 편하네요. 주문만 하면 집 앞에 배송이 되어 있으니까요! 냉동식품들은 주로 Weee라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많이 하고 가끔 아마존에서도 주문하는데 이번에 본죽 제품들이 있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아마존에서 구입한 본죽 낙지 김치죽 후기

 

 

 

 

 

아마존에도 본죽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냉동 제품이 아니고 실온 제품이라서 아마존에서 판매가 가능한것 같아요. 

 

 

아마존 본죽 낙지 김치죽

 

제가 본죽에서 제일 좋아하는 죽이 바로 낙지 김치죽인데요. 본죽 매장에서도 거의 낙지 김치죽만 시켜먹었었어요. 매콤한데 또 그게 낙지 김치죽의 매력인 거 같아요. 마침 아마존에도 낙지 김치죽을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해 봤어요.

 

 

본죽 낙지김치죽
본죽 낙지김치죽 아마존

 

 

가격은 $9.99불이었고 1인분인 듯 양이 많이 적어요. 조리 방법은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5분간 데워서 먹는 방법 하고,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약 3분간 데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냄비에 데워 먹었는데 이 방법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마존 낙지김치죽

 

 

냄비에 데우고 있는 모습. 솔직히 낙지는.. 음.. 너무 작아서 잘 안 보이는 거 같아요ㅎㅎ 

 

 

 

본죽 낙지김치죽

 

 

실제로 매장하고 맛은 비슷한데 아무래도 밀키트로 된 제품은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는 부족한 맛이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낙지도 생각보다 별로 들어있지 않고 역시 매장에서 먹는 맛을 못 따라가는 거 같아요.

 

그래도 가끔 생각날 때 한 번씩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캠핑 갈때에도 하나씩 챙겨가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어떤 죽을 사 먹을지 고민이 되네요. 

 

아마존 본죽 낙지 김치죽 링크 바로가기 

 

Weee! 첫 주문과 두 번째 주문 $10불 쿠폰 받기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려요!(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