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에서도 먹어보는 킹정 떡볶이(보통맛), 떡볶이 추천

주부당 2023. 11. 29. 20:4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오늘은 을지로에서 소문이 났다는 그 떡볶이! 킹정 떡볶이를 제가 먹어봤는데요ㅎㅎ 미국에서도 먹어볼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하네요. 킹정 떡볶이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 제가 한국 식품 자주 주문하는 사이트 Weee에서 신상품으로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 봤어요! 혹시 Weee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Weee 가입하고 첫 주문 $10, 두 번째 주문 $10불 받기!

 

그럼 바로 킹정 떡볶이(보통맛)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을지로에서 소문난 킹정 떡볶이(보통맛) 후기

 

 

킹정 떡볶이을지로에서 소문난 떡볶이라고 하는데요. 쫀득한 밀떡과 함께 들어있는 프리미엄 어묵 그리고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로 만들어진 떡볶이라고 하네요. 밀키트로 되어있어서 쉽게 조리할 수도 있어서 캠핑용 밀키트로도 인기 있다고 해요. 캠핑할 때 하나씩 들고 가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저는 Weee라는 사이트에서 구입했어요. 신상이고 처음 보는 떡볶이어서 주문해 봤는데요. 마침 할인도 하고 있어서 가격도 저렴하고 바로 구매해 봤어요!

 

 

킹정 떡볶이

 

포장이 재미있게 되어있어요ㅎㅎ #킹받게맛있는떡볶이 #맛보면구매욕구떡상 #특제비법소스 #중독주의 등등 요즘 감성으로 만든 거 같아요. 재료는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밀떡, 어묵, 소스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그래서 조리법도 간단하고요.

 

킹정 떡볶이

 

킹정 떡볶이 조리 방법

1. 해동한 떡을 흐르는 찬물에 씻어 물기를 빼준다

2. 물만 200ml 넣고 끓인다.

3. 물이 끓기 시작하면 떡, 어묵을 넣고 강불로 끓여준다.

4. 잘 저어주며 떡이 부풀어 오를 때까지 끓인 후 1~2분 정도 약불로 줄여준다.

5. 기호에 따라 라면 사리나 모짜렐라 치즈, 다진 마늘 한스푼을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킹정 떡볶이

 

라면 사리모짜렐라 치즈를 넣어도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기본으로 먹는 떡볶이도 좋아해서 오늘은 기본으로 만들어봤어요. 일단 제가 만드는 것보다 맛있고요(?) 소스가 약간 끝맛이 매콤하기는 해요. 보통맛이지만 약간의 매콤함도 있고 어묵도 어육함량도가 무려 83%나 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어묵도 맛있고요. 밀떡이 소스가 쌀떡보다 더 잘 베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떡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떡볶이를 좋아해서 여러 떡볶이를 먹어 보고 있는데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ㅠㅠ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아무튼 오늘은 이렇게 킹정 떡볶이 보통맛 후기를 써야 해서 어쩔 수 없이 먹어봤어요 ㅎㅎ

 

다른 떡볶이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확인해 주세요!

 

 

밀떡 떡볶이 추천, 서울마님 오감 떡볶이

 

밀떡 떡볶이 추천, 서울마님 오감떡볶이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떡볶이 러버인 저는 오늘도 떡볶이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ㅎㅎ 최근에 주문한 건 아니고 몇 개월 전에 주문했던 건데 이제야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오늘의 추천

jubudang.tistory.com

 

국물 떡볶이 추천, 미국에서 먹어본 석관동 국물 떡볶이

 

국물 떡볶이 추천, 미국에서 먹어본 석관동 국물 떡볶이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떡볶이, 순대, 튀김등 분식류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만들어 먹으면 한국에서 먹던 맛이 안 나더라고요 ㅠㅠ (요알못) 그래

jubudang.tistory.com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미국에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구입, 맛 후기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저는 어릴 때 미국에 살게 되면 한식은 안 먹고 아메리칸 스타일 음식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거 같아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미국에 와보니 한국에 살 때보다 더 한

jubud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