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울타리몰 배송 후기 및 추천 제품

주부당 2023. 11. 18. 10:1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요즘 미국에서는 한국 식품을 주문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여러 사이트 중에서 오늘은 울타리몰에서 주문한 제품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울타리(Wooltari)몰 배송 후기

 

먼저 울타리몰은 미국 내 번개 배송이라는 마케팅으로 출고 기준 1-2일내로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주문을 하고 주문한 상품이 배송 시작되었다는 연락을 받은 후 하루 있다 배송이 되었어요. 냉동 제품을 이렇게 하루 만에 집에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한 가지 무료 배송 기준이 $169불이어서 주문할 때마다 부담되는 건 사실인데요. 그래도 오프라인 마트에서는 볼 수 없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주문을 해서 기쁨을 누리고 있어요 ㅎㅎ

 

울타리몰배송후기

 

 

냉동식품이어서 배송이 스티로폼 박스에 배송이 되었어요. 안에는 아이스팩도 꼼꼼히 잘 들어있고 다행히 녹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그런데 스티로폼 박스가 솔직히 너무 아깝더라고요. 종이 박스로 배송되면 재활용도 되고 좋을 텐데 이 부분이 참 아쉬웠어요.

 

 

아래 추천 링크로 가입하시면 첫 주문 시 $20불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첫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20불 할인혜택 받으세요!

 

울타리몰 추천 링크로 가입해서 $20불 할인 혜택 받기! (클릭 시 이동)

 


울타리몰 추천 제품

 

개인적으로 저는 울타리몰에서 판매하는 떡을 너무 좋아해요. 떡집이 근처에 없고 또 솔직히 마트에서 파는 떡은 먹으면 항상 아 그냥 떡이구나 하는 맛이었는데 울타리몰에서 판매하는 마음이가 브랜드 떡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오늘은 제가 주문한 제품들 보여드릴게요!

 

 

 

1. 한만두 시푸드 구운 만두

한만두씨푸드구운만두매운맛

 

 

한만두 씨푸드 구운 만두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한국에서는 유명한 만두인가 봐요. 씨푸드와 두부를 주 재료로 사용해서 한만두만의 특별한 비빔 양념으로 맛을 내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저는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현재는 품절인 거 같아요. 다음에는 마일드맛으로 주문해 보려고요. 만두 자체는 맛있어요. 쪄서 먹어도 맛있고 구워서 먹어도 정말 맛있고, 만둣국으로 해 먹어도 맛있어요! 추천!

 

 

2. 만조원 홍야 짬뽕

만조원홍야짬뽕

 

 

여러분 드디어 맛있는 짬뽕을 찾았어요!! 항상 짬뽕을 사 먹거나 다른 냉동식품을 사 먹었을 테 뭔지 모르게 부족한 맛이 있었는데 홍야 짬뽕은 진짜 맛있어요!! 한 봉지 산 걸 후회했다니까요. 고급 중식집에서 먹는 맛을 재현한 짬뽕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집에서도 이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다니 감동이네요ㅠㅠ

 

 

3. 상국이네 쌀떡볶이

상국이네떡볶이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살이 많이 찐다고 하네요 떡볶이) 그렇지만 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떡볶이더라고요. 여러 가지 떡볶이를 시도해보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미미네 국물 떡볶이 정말 좋아하고요. 울타리몰에서는 판매를 안 하더라고요 아쉽 ㅠㅠ 상국이네 떡볶이는 처음으로 주문해 봤는데 떡이 일단 쌀떡이고 두꺼워서 떡은 쫄깃쫄깃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소스 맛이 너무 강해서.. 저랑은 잘 안 어울리는 거 같아요.

 

 

4. 서울마님 오감 떡볶이

서울마님오감떡볶이

 

 

개인적으로 저는 오감 떡볶이가 제 입맛에 더 잘 맞았어요. 밀떡도 쫀득쫀득해서 맛있고 소스가 저랑 잘 맞는 거 같아요. 냉동 떡볶이의 아쉬운 점은 한 봉지가 항상 3인분씩 되어있더라고요. 1인분이나 2인분도 만들어주면 참 좋을 텐데 말이에요. 아무튼 저는 오감 떡볶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5. 마음이가 모둠 개피떡

마음이가모듬바람떡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음이가 바람떡이에요. 떡 정말 좋아하는데 자주 사 먹지 못해서 아쉬웠었는데 울타리몰에서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마음이가 바람떡은 국내산 멥쌀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냉동 상태로 보관이 가능한데 냉동떡은 맛이 이상할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음이가 떡은 실온에서 조금만 해동하면 쫄깃한 떡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6. 마음이가 모듬 꿀떡

마음이가모듬꿀떡

 

 

마음이가 꿀떡도 너무 맛있어요. 마음이가 떡들은 철저한 품질, 위생을 거쳐 제조가 되어서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떡이라고 합니다. 100% 국내산 재료인 것도 마음에 들었고요. 그리고 떡도 맛있어서 정말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하나도 없는 거 같아요. 마음이가 떡 추천드릴게요!

 

 

이렇게 주문을 해봤는데요.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ㅎㅎ 조만간 또 주문을 해야 할 거 같아요. 미국에서 한국 식품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가셔서 한번 살펴보시고 주문해 보세요!

울타리몰 추천 링크로 가입해서 $20불 할인 혜택 받기! (클릭 시 이동)

 

저는 다음에 또 주문 후기 가지고 돌아올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