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밀떡 떡볶이 추천, 서울마님 오감떡볶이

주부당 2023. 11. 23. 06:07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떡볶이 러버인 저는 오늘도 떡볶이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ㅎㅎ 최근에 주문한 건 아니고 몇 개월 전에 주문했던 건데 이제야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오늘의 추천 떡볶이는 바로 지난번 울타리몰에서 주문한 로뎀푸드 서울마님 오감 떡볶이인데요.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울타리몰 주문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울타리몰 추천 링크로 가입해서 $20 할인 혜택 받기! (클릭 이동)

 

서울마님 오감 떡볶이란?

 

로뎀푸드에서 제조한 서울마님 오감떡볶이(보통맛)는 남녀노소 취향 저격 떡볶이라고 하는데요, 간단한 조리로 프랜차이즈 떡볶이 이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품질면에서도 모든 단계에서 안정성과 품질을 보증하고 있고, 쫀득한 밀떡과 자체 개발한 양념 소스, 그리고 부산의 어묵 생산 전문 기업의 프리미엄 어묵을 사용하고 있어요. 

 

 

간단하고 빠른 오감떡볶이 조리 방법

 

오감떡볶이밀떡
오감떡볶이어묵
오감떡볶이소스

 

오감떡볶이는 한팩에 3인분이 들어있습니다. 개별포장된 밀떡, 어묵, 소스 이렇게 간단한 재료로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1. 조리 전 떡을 찬물에 헹군 후 건져주세요
  2. 준비된 떡과, 어묵, 소스를 냄비 또는 궁중팬에 넣고 물 340ml(종이컵 기준 2컵)를 넣은 후 끓여주세요
  3.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줄여 눌어붙지 않도록 잘 저어주세요
  4. 기호에 따라 파, 삶은 달걀 등을 넣어드셔도 됩니다.

추천 별비: 남은 떡볶이 국물에 밥과 김치, 치즈등을 넣고 볶아 먹어도 맛있습니다.

 

 

서울 마님 오감떡볶이 맛 후기

오감떡볶이조리방법

 

냉동 떡볶이의 장점은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인 거 같아요. 거기에 맛도 웬만하면 다 보장되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오감떡볶이후기

 

오감떡볶이는 밀떡을 사용하고 있는데 밀떡이 쌀떡보다 소스가 더 잘 배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떡볶이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가끔 떡 하고 소스하고 따로 노는 떡볶이들도 있거든요. 그리고 생각보다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어서 호불호가 크게 없는 거 같아요. 같이 들어있는 어묵도 양은 작지만 프리미엄 어묵이라서 그런지 퀄리티가 좋아요. 

 

제가 이렇게 후기를 올리는 떡볶이는 거의 맛있는 떡볶이구요. 먹어보고 별로인 떡볶이는 이렇게 후기도 남기지도 않아요ㅎㅎ 앞으로 더 맛있는 떡볶이들을 미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떡볶이 후기로 돌아올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누르 실수 있어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국에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구입

 

미국에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구입, 맛 후기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저는 어릴 때 미국에 살게 되면 한식은 안 먹고 아메리칸 스타일 음식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거 같아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미국에 와보니 한국에 살 때보다 더 한

jubudang.tistory.com

 

 

국물 떡볶이 추천, 석관동 국물 떡볶이

 

국물 떡볶이 추천, 미국에서 먹어본 석관동 국물 떡볶이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떡볶이, 순대, 튀김등 분식류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만들어 먹으면 한국에서 먹던 맛이 안 나더라고요 ㅠㅠ (요알못) 그래

jubud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