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달리기 러닝화 추천, Hoka(호카) 운동화

주부당 2023. 11. 15. 10:50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제가 달리기를 시작했는데요. (나이가 먹으니 운동은 필수더라고요..) 걷기만 하다가 도저히 살이 잘 빠지지 않아서 달리기 시작했어요ㅎㅎ 작심삼일이 되지 않으려고 런데이라는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앱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벌써 달리기를 시작한 지 한 달이 되었네요 ㅎㅎ

 

그런데 달리기를 하다보니까 러닝화가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처음에는 일반 운동화를 신고 뛰었는데 발목하고 발바닥이 아프기 시작해서 이 기회에 러닝화를 사야겠다 하고 알아보니 Hoka(호카)라는 브랜드의 운동화를 많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Hoka(호카) 러닝화를 구입했어요.


Hoka(호카) 브랜드란?

 

Hoka 운동화

 

Hoka는 트레일 및 로드 러닝에 초점을 맞춘 운동화 브랜드인데요. 특히 두꺼운 중창과 가벼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실제로 매장에서 운동화를 만져봤을때 다른 러닝화와는 다르게 엄청 가볍더라고요.

 

Hoka에는 트레일 러닝화, 로드 러닝화, 피트니스 러닝화, 경주용 신발등으로 종류가 나뉘는데, 저는 로드 러닝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로드 러닝 운동화는 신발들이 부드럽고 좋은 쿠션감이 포인트인데요, Clifton과 Bondi 모델이 바로 로드 러닝 운동화 모델이라고 합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Bondi 모델의 러닝화를 구입했어요. 온라인으로 구입이 가능하지만 처음 신어보는 신발 브랜드여서 매장에 직접 가서 신어 보고 구입했어요.

 

오프라인 매장은 Hoka 온라인 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Hoka 온라인 사이트 바로가기

 

Cushioned Running Shoes & Performance Wear | HOKA®

Make room for comfort with wides. Specialized wider sizing in our most beloved styles give you the right fit for every run, walk or hike.

www.hoka.com


 

Hoka 러닝화 Bondi 구입 후기

 

 

일단 사이트에서 보시면 운동화 색상이 19개 정도 되는데요ㅎㅎ 기본 색상부터 정말 화려한 색상까지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였어요. 그리고 Hoka 운동화는 폭도 더 넓은 게 있어서 발볼이 넓으신 분은 발볼이 넓은 러닝화를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Bondi 8  shifting sand 색상을 구입했는데요. 원래 운동화 사이즈를 6.5에서 7인데 Hoka 운동화는 7 사이즈 신으니까 딱 맞고 좋더라고요.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직접 신어보시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박스도 심플하고 운동화도 Hoka라고 큼지막하게 적혀있어요ㅎㅎ 옆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굽이 다른 운동화보다 높고 쿠션감이 좋은 게 장점인 운동화예요.

 

 

 

 

사실 Hoka 운동화가 투박하게 생겨서(예쁘게 생기지 않아서)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신어보니까 왜 사람들이 Hoka 운동화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쿠션감도 좋고 편해서 전혀 불편함이 없고 달리기 할 때도 무리가 덜 가더라고요.

 

 

 

 

계속 신다 보니 Hoka 신발도 예뻐 보이고 무엇보다 달리기 할 때 종아리나 발목에 무리가 덜 가는 거 같아서 이 운동화를 사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요즘입니다ㅎㅎ 처음에 신으면 너무 쿠션감이 있어서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 느낌도 사라지고 신발을 안 신은 거 같은 느낌이에요. 그만큼 편한 거 같아요.

 

달리기나 걷기 운동하시는 분들 운동화 찾고 계시면 Hoka 운동화 Bondi 8 추천드릴게요! 진짜 편하고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국 아웃렛 쇼핑몰 Tanger Outlets

 

미국 아울렛 쇼핑몰 - Tanger Outlets 텐저 아울렛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아울렛 쇼핑몰에 다녀왔어요! 미국에는 정말 다양한 아울렛 쇼핑몰이 많이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곳은 Tanger Outlets 텐저 아울렛 쇼핑몰입니다. Tanger Outl

jubudang.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