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국물 떡볶이 추천, 미국에서 먹어본 석관동 국물 떡볶이

주부당 2023. 11. 19. 11:31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떡볶이, 순대, 튀김등 분식류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만들어 먹으면 한국에서 먹던 맛이 안 나더라고요 ㅠㅠ (요알못) 그래서 미국에서도 주로 사 먹거나 하는 편인데 요즘에는 냉동 제품으로도 맛있는 떡볶이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미국에서도 한국에서처럼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제가 주로 주문하는 Weee에서 주문한 석관동 국물 떡볶이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Weee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Weee에 대해서 알아보기(클릭 시 이동)

 

풀무원 통모짜 감자 핫도그, Weee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서 한인 마트가 가까이 없으면 한국 식품을 사기가 어려운데, 요즘에는 한국 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서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어요! ㅎ

jubudang.tistory.com


미국에서 먹어본 석관동 국물 떡볶이

 

석관동 떡볶이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검색해 보니 한국에서 꽤 유명한 떡볶이집인가 봐요. 한국의 유명한 석관동 떡볶이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서 냉동 제품으로도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냉동 떡볶이가 처음에는 맛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틀렸더라고요! 제가 직접 만드는 것보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냉동 상태로 보관되기 때문에 유통 기한도 넉넉하고 장기 보관이 가능해서 이것도 좋은 거 같아요.

 

 

저는 Weee에서 석관동 국물 떡볶이를 구입했어요. 혹시 Weee에서 처음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첫 주문과 두 번째 주문할 때 각각 $10불씩 할인 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할인받아서 주문하세요!

 

Weee $20불 쿠폰 가입 링크(클릭 시 이동)

 

 

 

떡볶이, 어묵, 소스 이렇게 따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좋았고요. 조리 방법도 엄청 간단해요ㅎㅎ 아 그리고 석관동 떡볶이는 밀떡을 사용하고 있어요.  밀떡은 주 재료가 밀가루로 만들어진 떡인데 양념이 떡 안쪽까지 잘 배이고 오래 끓여도 불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밀떡도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고요.

 

석관동 국물 떡볶이 조리 방법 
1. 조리 전 냉동된 떡을 찬물에 헹구어 해동해준다.
2. 냄비에 소스와 물 450cc를 붓고 떡과 어묵을 넣고 끓인다.
3. 약 5-6분간 조리하며 떡이 부풀면 불을 끄고 30초정도 저어준다.

 

 

 

 

 

밀떡을 찬물에 헹구어서 소스와 어묵을 넣고 끓이면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이 됩니다 ㅎㅎㅎ 참 쉽죠~? 사진 보니까 다시 또 먹고 싶네요.. 국물 떡볶이라서 군만두나 튀김, 김밥하고 같이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드시고 볶음밥으로 볶아 드셔도 참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국에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떡볶이 구입(클릭 시 이동)

 

미국에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구입, 맛 후기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저는 어릴 때 미국에 살게 되면 한식은 안 먹고 아메리칸 스타일 음식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거 같아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미국에 와보니 한국에 살 때보다 더 한

jubudang.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