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풀무원 통모짜 감자 핫도그, Weee 추천 제품

주부당 2023. 11. 11. 14:0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서 한인 마트가 가까이 없으면 한국 식품을 사기가 어려운데, 요즘에는 한국 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서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최근 아시안 제품을 파는 온라인 사이트 Weee에서 구입한 풀무원 통모짜 감자 핫도그를 소개해드릴게요. 미국에 살다 보면 가끔 한국에서 먹던 먹거리들이 생각이 나는데 요즘엔 냉동식품도 잘 나와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풀무원 통모짜 감자 핫도그(Crispy Potato Corn Dogs)

 

Weee 온라인 사이트

 

Weee라는 온라인 사이트에는 한국 식품부터 중국, 일본등 다양한 식품과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마트가 가기 어려우신 분들은 여기에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료배송도 $49불 이상 가능해서 부담감도 없어요.

 

첫 Weee 가입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10불, 두 번째 주문 시 $10불 이렇게 총 $20불의 할인쿠폰을 받으실수 있으니 처음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하세요!

 

Weee $20불 쿠폰 가입 링크(클릭 시 이동)

 

통모짜 감자 핫도그
풀무원 통모짜 감자핫도그

 

 

제가 이번에 구매한 풀무원 통모짜 감자핫도그 입니다. 풀무원 제품은 두부를 제일 많이 구입했었는데, 냉동식품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냉동식품을 구매해 볼 예정이에요.

 

 

통모짜 감자 핫도그
개별포장이 되어있는 핫도그

 

 

총 4개의 냉동 핫도그가 각각 포장되어 있어요.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한개씩 꺼내 먹기도 좋고 보관하기도 좋았어요.

 

 

 

통모짜 감자 핫도그
통모짜 감자 핫도그 맛있게 먹는 방법

 

 

풀무원에서 알려주는 핫도그 맛있게 먹는 방법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최고로 맛있는 핫도그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통모짜 감자 핫도그 맛있게 먹는 방법

 

통모짜 감자 핫도그
통모짜 감자 핫도그

 

 

첫 번째, 포장을 뜯은 핫도그를 전자레인지에 1개의 핫도그는 30초, 2개의 핫도그는 1분을 돌려줍니다.

 

 

 

통모짜 감자 핫도그
통모짜 감자 핫도그

 

 

두번째, 에어프라이어 375로 맞추고 핫도그 한 개는 30초를, 핫도그 두 개는 1분을 돌려줍니다.

 

 

통모짜 감자 핫도그
통모짜 감자 핫도그

 

 

세번째, 취향에 맞게 케첩이나 머스터드소스를 뿌려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통모짜 감자 핫도그
통모짜 감자 핫도그

 

 

냉동식품이라서 크게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최근에 푸드 페스티벌에서 먹었던 한국식 핫도그보다 풀무원 통모짜 감자 핫도그가 훨씬 맛있었어요 ㅎㅎ

 

모짜렐라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치즈가 늘어나게 먹는 재미도 있고 겉에 붙은 감자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4개밖에 안들어서 아쉽기는 한데 Weee에서 세일을 자주 하는 편이어서 세일할 때 몇 봉지 더 구입할 예정입니다!

 

미국에서 한국식 핫도그가 먹고 싶다면 풀무원 통모짜 감자 핫도그 추천드릴게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국에서 한국식품 온라인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미국에서 한국식품 온라인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 살면서 그동안 불편했던 점은 한국 식품을 마음대로 살 수가 없다는 점인데요. 한인 마트가 있지만 있는 제품들은 한정적이고 다양한 종류가 많이 있진 않았

jubudang.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