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구에서 구입한 풀무원 로제 떡볶이 후기

주부당 2024. 3. 14. 08:31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저는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는데 색다른 떡볶이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특히 한국에서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로제 떡볶이 인기가 대단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풀무원에서 나온 로제 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풀무원 로제 떡볶이

로제 떡볶이
풀무원 로제 떡볶이

 

 

우선 구입은 저는 요즘 거의 온라인 마트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49불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도 가능하고 냉동식품 배송도 가능한 아시안 온라인 마트 Weee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인 마트 안가도 냉동 제품도 구입할 수 있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혹시 Weee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첫 번째 구매 시 $10불, 두 번째 구매 시 $10불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까 꼭 사용해 보세요!

 

Weee! $20불 할인받기

 

 

풀무원 로제 떡볶이
풀무원 로제 떡볶이 재료

 

 

안에 들어있는 재료는 간단해요. 밀떡볶이떡로제 소스 이렇게 들어 있어요. 밀떡은 쌀떡보다 더 쫄깃하고 소스가 더 잘 베인다고 하더라고요. 재료만 넣어서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직접 만드는 것보다는 시간도 절약되고 저는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풀무원 로제 떡볶이 밀떡

 

 

냉동된 떡은 해동 필요 없이 흐르는 찬물에 씻어서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로제 떡볶이 조리하기

 

 

아! 그리고 우유가 꼭 필요해요! 따로 들어 있진 않아서 미리 준비를 해주셔야 해요. 우유 없이 조리해도 될 거 같긴 한데 안 그러면 너무 매울 것 같아요. 가능하시면 우유를 꼭 넣어주세요.

 

 

풀무원 로제 떡볶이

 

 

그리고 집에 있던 소시지와 어묵도 추가로 넣었어요. 아무래도 떡만 들어 있는 것보다는 더 맛있게 먹어야 되니까요.ㅎㅎ

 

 

풀무원 로제 떡볶이

 

 

그리고 집에 냉동실에 들어있던 (왜 인지 모르겠지만) 우동 사리도 넣어주고요 ㅎㅎ 치즈도 넣었어요. 떡볶이에 치즈는 무조건 들어가야죠!!

 

 

풀무원 로제 떡볶이

 

 

짜잔! 드디어 로제 떡볶이가 완성이 되었어요! 밀떡 말고도 우동 사리 어묵 소시지가 같이 들어가서 더 맛있게 된 것 같아요. 깻잎이나 라면 사리가 들어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어요.

 

로제 떡볶이는 처음 먹어봐서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되었는데 이번에 먹어보니까 매콤하고 크리미 한 맛도 있어서 일반 떡볶이보다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Weee에서 $7.99에 판매되고 있는데, 인기가 많은지 솔드아웃 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빠르게 재입고되기도 해요. 요즘에는 미국에서도 이렇게 한국 식품을 자주 먹을 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로제 떡볶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Weee! $20불 할인받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