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국에서 먹어본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 만두 후기

주부당 2024. 3. 11. 12:31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서도 한국인 것처럼 한식을 잘 먹고 있는데요ㅎㅎ 요즘에는 한인마트 직접 안 가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요즘에 Weee라는 아시안 식품 온라인 사이트에서 주로 장을 보고 있어요. 냉동 식품도 주문 가능하고 한국에서 직배송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집 앞으로 배송해 주니까 너무 편하고 좋네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고기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 만두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는 재료 손질도 시간이 많이 가고 해서 주로 사 먹는 편인데요. 진짜 맛있는 만두 찾기가 어려운 거 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만두피가 두꺼운 비비고 만두는 제 입맛에 안 맞더라고요.

 

그래서 찾은 이 만두! 풀무원 얇은 피 꽉찬속 김치 고기만두인데요 ㅎㅎ이름이 너무 길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얇은 만두피로 만들어진 거예요. 가격은한 봉지에 $9.99불만두가 한 12개 정도 들어있었던 거 같아요. 가끔 세일할 때 사면 $7불 정도에 살 수도 있어요.

 

김치고기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 만두

 

실제로 냉동 상태인데도 만두피가 얇아서 그런지 만두소가 다 비치더라고요. 만두는 역시 찐만두로 먹어야죠! 군만두는 중국집에서 튀겨져 나오는 군만두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ㅎ 저는 집에서는 주로 찐만두로 먹는 걸 좋아해요.

 

 

풀무원 김치고기만두 추천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 만두

 

얇은 피 꽉찬속 김치 고기만두는 약 7분간 찌면 된다고 설명에 나와있어요. 저는 한 10분 정도 찐 거 같아요. 만두피가 얇아서 그런지 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거 같지 않나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 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 고기 만두

 

이 만두 너무 맛있어요!! 만두피가 얇아서 밀가루 맛도 안 나고 쫀득쫀득하고 무엇보다 안에 만두소가 고기와 김치가 가득 들어있어서 매콤하면서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간도 알맞게 되어 있어서 간장 안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만둣국 해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찐만두로 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미국에서도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집에서 한식을 먹을 수 있다는 건 ㅠㅠ 말해 뭐해요 너무 좋죠! ㅎㅎ 가끔은 한국에서 살 때보다 더 한식을 많이 먹는 거 같아요. 아무튼 만두! 풀무원 얇은 피 꽉찬속 김치 고기만두 추천해 드려요! 강추!

 

 

혹시 Weee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첫 구매 시 $10불, 두번째 구매시 $10불 총 $20불 할인받을 수 있어요.

Weee 사이트 구경 가기! (첫 구매 시 $20불 할인받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