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칠리스 Chili's Grill & Bar, 미국 여행 맛집 추천

주부당 2023. 3. 1. 01:38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칠리스(Chili's Grill & Bar) 레스토랑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미국 여행하시거나 미국 거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칠리스(Chili's Grill & Bar)

칠리스 Chili's Grill & Bar는 햄버거, 립, 파히타를 포함한 Tex-Mex 요리로 유명한 미국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체인점입니다. Tex-Mex는 멕시코와 텍사스 요리 스타일이 융합된 요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1975년도에 설립된 칠리스 레스토랑은 이후 30개국 이상에 지점을 두고 있고 세계 최대의 캐주얼 다이닝 체인 중 하나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칠리스
칠리스

칠리스(Chili's Grill & Bar)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애피타이저, 햄버거, 스테이크, 립, 파지타,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치킨, 살몬, 타코, 퀘사디아 등등 메뉴가 정말 많이 있어요. 

 

1. Texas Cheese Fries 텍사스 치즈 프라이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할라피뇨, 그린 어니언이 들어간 Texas Cheese Fries 텍사스 치즈 프라이입니다. 랜치 드레싱이 함께 나오는데요. 매콤한 할라피뇨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한국인들 입맛에 딱이에요! 

 

 

2. Boin-in Wigns 치킨윙

에피타이저 메뉴 중 이 메뉴 추천드려요! 두 가지 소스 House BBQ, Honey Chipotle 맛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허니 치폴레 소스를 추천드려요. 기대 안 하고 시켜봤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3. Baby Back Ribs 베이비 백 립 

피칸 우드로 스모크하고 천천히 조리된다는 Baby Back Ribs 베이비 백 립 메뉴입니다. Baby Back Ribs 콤보 메뉴를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치킨, 빵, 콘 그리고 퀘사디아까지 푸짐하게 나왔어요. 베비비백립은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고요.

 

4. Tito's Bloody Mary 티토스 블러디 메리 & Strawberry Lemonade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Tito's Bloody Mary 티토스 블러디 메리는 티토스 핸드메이드 보드카, 블러디 베리 믹스, 피클, 라임, 올리브가 올라간 칵테일인데요. 잘못 주문했어요. 마시기 어려운 칵테일이었어요ㅠㅠ  Strawberry Lemonade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는 시원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5. Classic Sirloin 6oz 스테이크 

마늘 버터로 양념한 스테이크예요. 메쉬 포테이토와 브로콜리는 기본적으로 나오고 새우는 따로 추가하셔야 해요. 항상 스테이크는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곤 했는데 6oz가 따로 있어서 양도 적당하고 좋더라고요. 마늘 버터로 양념해서 스테이크 풍미가 더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6. Classic Chickin Nacho 클래식 치킨 나쵸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과는 다르게 나와서 당황했지만 맛은 괜찮더라고요.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 맛으로 느끼함을 없앨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할라피뇨는 사랑입니다ㅎㅎ

 

멕시코 음식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가볍게 캐주얼하게 갈 수 있는 레스토랑이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글 쓰면서 사진 보니까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