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보

미국에서 한국 드라마, 예능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

주부당 2022. 10. 1. 09:3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저는 미국에 살지만 한국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 편인데요. 특히 청소나 설거지 등을 할 때 틀어놓고 자주 보는 편이에요. 영어공부를 하려면 미국 티브이를 봐야 하지만 저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 프로그램을 자주 보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미국에 있으면서 한국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미국에서 한국 드라마, 예능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

 

1. 온디맨드코리아 Ondemandkorea.com

 

온디맨드코리아 OndemandKorea

온디맨드 코리아는 한국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온디맨드코리아 OndemandKorea

사이트 가입은 무료인데 멤버십 플랜을 하지 않으면 광고가 무지 많이 나와요;ㅎㅎ 그래서 보다 보면 조금 짜증이 나기도 하고 해서 저는 연간 멤버십 플랜을 사용하고 있어서 제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 마음껏 보고 있어요. 가격은 월간은 $10.99 연간은 $109.99인데 7일 무료체험 코드가 사이트에 가면 나와있으니 7일 무료체험 한번 해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최신 드라마, 예능을 다 볼 수 있어서 그게 제일 좋은 점인 거 같아요.

 

 

2. 비키 Viki.com

 

비키 Viki

비키라는 사이트는 한국 프로그램만 있는 게 아니라 아시아권 콘텐츠가 다 있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라쿠텐을 모기업으로 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이라고 하네요. 저도 여기는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되어서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까 한국 드라마, 예능이 꽤 있더라고요. 저는 온디맨드 코리아 플랜이 있어서 따로 플랜에 가입하진 않았어요. 여기도 Viki Pass라는 플랜이 있는데 스탠다드는 월간 $4.99, 플러스 플랜은 월간 $9.99로 온디맨드 코리아보단 저렴한 가격이에요. 온디맨드 코리아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비키 사이트를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3. 넷플릭스 Netflix.com

 

넷플릭스 Netflix

넷플릭스는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 영화도 꽤 많이 찾아보실 수 있어요. 동시 방영하는 드라마도 있고 해서 넷플릭스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무료는 아니고 넷플릭스도 플랜에 가입하셔야 하는데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세 가지로 나뉘어 있어요.

넷플릭스 플랜 가격

저는 현재 프리미엄으로 사용하고 있고 동시에 4명이 시청을 할 수 있어서 가족들과 서로 나눠서 사용하고 있어요. 따로 프로필도 만들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이 흥행을 해서 한국에 대해서도 전 세계에 많이 알려지고 그 당시에는 오징어 게임 굿즈 같은 인형도 쇼핑몰에 가면 볼 수 있어서 정말 신기해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미국에서 넷플릭스 보는 거와 한국에서 접속해서 넷플릭스 볼 때 미국에서는 볼 수 없는 드라마도 한국 넷플릭스에서는 또 볼 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럴 땐 VPN 서비스를 사용하면 미국에서도 한국 넷플릭스에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저도 VPN 서비스를 알아볼까 생각 중이에요.

 

 

4. 유튜브 Youtube

 

유튜브

유튜브는 안 보시는 분들 거의 없으시죠? 유튜브에서 한국 드라마를 어떻게 보냐고요? 유튜브 채널을 찾아보면 드라마, 영화를 소개해주는 채널들이 있는데요. 요즘엔 최근에 하는 드라마들도 몰아보기로 편집을 해서 많이 올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유튜브 검색창에 한국 드라마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몰아보기 결말 포함 + 드라마 이름, 영화 이름으로 검색하면 줄거리 요약으로 해서 올려준 채널들이 있어요. 가끔 드라마를 다 챙겨보려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하면 이렇게 줄거리 요약된 영상들을 찾아서 종종 보고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들은 방송국에서 알아서 편집해서 올려주니까 그것들만 봐도 재미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온디맨드 코리아나 비키, 넷플릭스처럼 플랜을 가입하셔서 보기 어려우시다면 요즘엔 유튜브에 다 나와있으니까 이렇게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주로 이런 방법으로 미국에서 한국 드라마, 영화, 예능을 보고 있어요. 진짜 10년 전만 해도 한인마트에 가면 한쪽 매장에서 따로 드라마, 영화 CD 대여해주는 곳도 있었거든요ㅎㅎ 그런데 요즘엔 정말 유튜브나, 또 온디맨드 코리아, 비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 TV 이런 곳에서 한국 드라마, 영화 같은걸 다 해주니까 너무 편리해지고 좋은 거 같아요. 미국에서도 한국 드라마, 영화, 예능을 챙겨 볼 수 있다니 정말 세상 많이 좋아졌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추천하는 재미있는 드라마, 영화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