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미국에서 한국 책 구입하는 방법 - KBOOKSTORE 케이북스토어

주부당 2022. 7. 15. 06:0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몇 달에 한 번씩 한국 책을 구입을 하는 편인데, 매번 $100 이상 구입을 해야 하는 게 살짝 부담스럽기도 하더라고요. 요즘 이북 Ebook 이라던지 오디오북이라던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책을 읽을 수 있는데 그래도 사실 책은 직접 넘기면서 읽는 게 아직까지는 더 좋아서 이번에도 책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알라딘 US라던지 반디북 US에서 구입을 했었는데 지난번 제가 미국에서 한국 책 주문하는 사이트 소개하는 글에서 알려드렸던 KBOOKSTORE(케이북스토어) 6월 한 달간 Kbookstore에서 무료 배송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KBOOKSTORE(케이북스토어)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료배송 이벤트를 놓칠 순 없죠! 이런 이벤트 자주 했으면 하는 제 마음이에요 ㅎㅎ

 

 

 

 

미국에서 한국 책 구입하기

 

 

kbookstore 홈페이지

 

 

1. kbookstore.com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로그인/회원가입 버튼이 있는데요. 회원가입도 이메일 주소와 이름만 넣으면 간단하게 가입이 되어서 회원가입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2. 구입하시려는 책을 장바구니에 넣으시고 Proceed to Checkout를 클릭해주세요.

 

 

 

 

3. 배송받으실 주소를 입력하시고 Next를 눌러주세요.

 

 

 

 

 

4. 결제하실 신용카드를 입력하시고 Place Order를 눌러주세요.

 

 

 

 

 

 

5. 그러면 주문 완료가 되었습니다. 엄청 간단하죠!

 

 

 

 

이메일을 확인해보시면 주문완료가 되었다는 이메일이 왔어요. 배송 기간은 10-14일 정도 걸린다고 되어 있어요. 실제로 주문한 책이 배송 시작이 되기까지는 6일 정도 걸렸고, 도착하기까지는 7일 정도 걸렸어요. 배송기간은 여유 있게 14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드디어 책이 도착했네요. 무료배송 이벤트 때문에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종종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감, 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