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쇼핑

올라플렉스(Olaplex) No.8 Bond Intense Moisture Mask 사용 후기

주부당 2022. 7. 10. 10:2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요즘 선물을 받아서 새롭게 사용하게 된 헤어 제품이 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유명한 제품이었고, 사용하다 보니 제품이 너무 좋아서 쓰게 되는 글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바로 올라플렉스(Olaplex) No.8입니다.

 

 

올라플렉스(Olaplex) 가 뭐야?

출처 Olaplex 사업보고서

 

처음 이름을 들어보는 제품이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올라플렉스(Olaplex) 제품은 모발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복구하는 특허를 내고 기술을 강조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헤어살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 점점 라인을 늘려가면서 일반 소비자들도 구입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생겼다고 합니다.

 

 

 

 

 

세포라에서 판매중인 Olaplex

Sephora, Ulta, Amazon에서도 판매를 하고있는데 제품 리뷰가 천 개가 넘어가는 걸 보니 정말 핫한 제품이구나 생각이 들어요.

 

 

올라플렉스 No.8 아마존 구입링크

 

Amazon.com: Olaplex No. 8 Bond Intense Moisture Mask, 3.3 fl. : Beauty & Personal Care

 

www.amazon.com

 

 

 

올라플랙스 (Olaplex) No.8

올라플렉스(Olaplex) No.8 Bond Intense Moisture Mask는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헤어를 재생시킬 수 있는 헤어 마스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30불에 판매되고 있는데 처음에는 사이즈에 비해서 가격은 높은 편인 거 같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특허받은 제품이고 손상된 헤어 재생시키는 데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가격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올라플렉스 (Olaplex) No.8

올라플렉스 (Olaplex) No.8 제품 제형은 흰색의 크림? 형태인데요 사용 방법은 샴푸와 컨디셔너를 끝낸 깨끗한 모발에 중간부터 골고루 바르고 10분을 기다린다음 헹구면 됩니다. 어깨 길이의 모발은 2번의 펌프로 시작하면 된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해보니 그보다는 더 해야 할 거 같아요. 제가 어깨 길이 정도 되는데 2번 펌프 해서 했더니 별로 효과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2번 이상 펌프 해서 헤어에 골고루 발라서 사용을 해봤는데 그때부터는 효과가 엄청나더라고요. 

저는 헤어가 고데기를 매일 해서 그런지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느낌이 있었는데 일주일에 2번정도 해주고 있는데 손상된 느낌이 많이 줄어들고 찰랑찰랑 해진 느낌이 들어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올라플렉스(Olaplex) 샴푸하고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는데 일단 저는 이 제품 올라플렉스(Olaplex)

No.8 Bond Intense Moisture Mask 를 먼저 사용해보고 사용해보려고 해요. 케이스도 심플하고 예쁘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감, 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