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미국 스타벅스(Starbucks) 메뉴 추천, 계절 메뉴 추천

주부당 2022. 9. 10. 07:1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들은 커피를 하루에 몇 잔 마시나요? 저는 하루에 한잔에서 두 반은 꼭 마시는 편인데요. 커피를 하루에 한잔 이상 마시면 심부전 위험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다고 하네요. 제가 주로 마시는 커피는 한국에서는 별다방이라고 불리는 스타벅스(Starbucks)입니다. 계절별로 새로운 메뉴들도 나오고 개인적으로 즐겨 마시는 커피도 추천해드릴게요.

 

미국 스타벅스(Starbucks) 추천 메뉴

1. 미국에만 있는 메뉴 "스트로베리 아사이 리프레셔(Strawberry Acai Refreshers)"

스트로베리 아사이 리프레셔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별로 즐겨마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이 메뉴를 추천해드릴게요. 스트로베리 아사이 리프레셔(Strawberry Acai Refreshers)인데요.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 음료 메뉴입니다. 과즙 농축액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한 맛과 딸기의 새콤함이 느껴지는 메뉴예요. 이 메뉴는 미국에만 있는 메뉴라고 하니까 혹시 미국 여행 오시는 분들 꼭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2. 가을에만 나오는 시즌 메뉴 "펌킨 크림 콜드브루(Pumpkin Cream Cold Brew)"

펌킨 크림 콜드브루

개인적으로 펌킨 스파이시 라떼는 좋아하지 않는데 오늘 처음으로 마셔본 펌킨 크림 콜드 브루(Pumpkin Cream Cold Brew)는 정말 추천드릴게요! 펌킨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시도 못해보다가 오늘 처음으로 마셔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콜드 브루 커피에 펌킨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펌킨 크림이 달달한 맛이 나서 콜드 브루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유의 펌킨 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그런 맛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펌킨 크림 콜드 브루 메뉴 정말 추천드릴게요!! 강추!

 

3. 바닐라 스윗 크림 콜드 브루(Vanilla Sweet Cream Cold Brew)

바닐라 스윗 크림 콜드브루

콜드 브루가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이 더 많다고 들었는데 가끔 피곤해서 정말 정신이 확 들고 싶을 때 스타벅스 바닐라 스윗 크림 콜드 브루(Vanilla Sweet Cream Cold Brew)를 마시는 편이에요. 바닐라 시럽이 들어가서 달달한 콜드 브루예요. 아이스 라떼를 즐겨먹다가 이 메뉴를 먹어봤는데 그 뒤로는 라떼 마시고 싶을 때는 이 메뉴 시켜서 마시고 있어요. 뭐랄까 라떼보다 더 진한 느낌이어서 저는 좋더라고요!

 

4. 아이스 브라운 슈가 오트 밀크 쉐이큰 에스프레소(Iced Brown Sugar Oatmilk Shaken Espresso)

브라운슈가 오트밀크 쉐이큰 에스프레소

오트 밀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 아이스 브라운슈가 오트밀크 쉐이큰 에스프레소입니다. 브라운슈가와 시나몬이 들어가있고 오트밀크가 들어가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쌉쌀한? 그런 맛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원래는 오트밀크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커피에 오트밀크를 넣어서 마시니까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이 메뉴도 정말 추천드려요!

 

5. 카라멜 마끼아또 (Caramel Macchiato)

카라멜 마끼아또

달달한 당 충전이 필요할때 마시는 캐러멜 마끼아또입니다. 이 메뉴는 거의 아실만한 메뉴인거 같은데요. 정말 달달해서 자주는 못마시고 가끔 정말 당충전이 필요하다 싶을때만 마시는 메뉴에요. 카라멜의 달달함은 모르시는분들이 안계실거 같아요. 집에서 드시고 싶으실땐 스타벅스 카라멜 시럽을 사서 집에서 만들어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오늘 일하다가 갑자기 카페인이 필요해서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미국에는 스타벅스 매장이 타켓이나 메이시스 백화점에도 들어가 있는데 오늘은 타켓안에 있는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미국 타켓안에 있는 스타벅스
새로나온 메뉴들
베이글, 샌드위치 메뉴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커피원두와 컵
Iced Apple Crisp Oatmilk Macchiato

아이스 애플 크리스피 오트 밀크 마끼아또(Iced Apple Crisp Oatmilk Macchiato) 이 메뉴도 새로 나온 메뉴인 거 같은데 음.. 엄청 특이한 맛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비추에요ㅠㅠ 맛없어요.

 

Pumpkin Cream Cold Brew

펌킨 크림 콜드 브루(Pumpkin Cream Cold Brew) 이 메뉴는 정말 오늘부터 저의 최애 메뉴가 되었어요!!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어요. 앞으로 펌킨 시리즈가 들어가기 전까지는 스타벅스가면 계속 이 메뉴만 마실 거 같아요. 진짜 이 메뉴 강추드릴게요!!

 

혹시 스타벅스 추천 제품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