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미국 여행 맛집 큐도바(Qdoba) 멕시칸 그릴, 맛있고 저렴한 멕시코 음식

주부당 2022. 6. 29. 10:0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혹시 멕시코 음식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요! 저요! 저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좋아해요.. 멕시코 음식..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특히 과카몰리 ㅠㅠㅠ

 

제가 멕시코 음식이 당길 때!

아마 유명한 치폴레는 다들 아실 거예요? 그렇죠?

그런데 저는 치폴레가 별로더라고요.

이상하게 별로예요.

 

저는 여기를 더 좋아해요!

 

 

Qdoba Mexican Grill (큐도바 멕시칸 그릴)

 

미국 전국에 300개 넘는 프랜차이즈 매장이 있는

Qdoba Mexican Grill입니다.

 

 

Quesadilla, Burrito, Bowl, Nachos 등등

멕시코 전문점답게 멕시코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주로 여기에서 먹는 메뉴가 정해져 있는데요

3-Cheese Nachos를 자주 먹고 있어요!

제 마음대로 취향껏 넣어서 먹을 수 있거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치폴레는 과카몰리도 추가 요금 받던데

Qdoba는 추가 요금도 없어요!

3-Cheese Nachos와 타코를 주문했어요.

저는 이번에도 역시 온라인 오더 스토어 픽업 ㅎㅎ

너무나 편해요 정말.

 

 

드디어 픽업하러 왔어요!

 

픽업했어요! ㅋㅋㅋ

 

Street Style Chicken Tacos
3-3-Cheese Nachos
Nachos

나쵸는 이렇게 따로 담아줘요.

갓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아주 맛있어요.

타코도 처음으로 시켜봤는데

아주 성공적이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