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미국 여행 추천 맛집! 케이준 스타일 해산물 레스토랑 Hook & Reel Cajun Seafood & Bar

주부당 2022. 6. 29. 02:49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여름이 되면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고..

더군다나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기운이 없어지고 있어요.

 

그러던 중에!!

주말에 한번씩 치팅데이를 하잖아요(?) ㅋㅋ

그래서 마침 새로 생긴 해산물 레스토랑이 있어서

룰루랄라 신나게 다녀왔어요.

 

https://hookreel.com/

 

Hook & Reel - Cajun Seafood and Bar restaurant chain

DID YOU KNOW? HOOK & REEL IS LIVE ON TIKTOK! Follow us @hookandreel.usa to stay up to date on the latest news, menu offers or just for the drool-worthy images to work up your appetite. HEAR YE! HEAR YE! LAUNCHING NEW COCKTAILS! Good things come to those th

hookreel.com

 

이번에 다녀온곳은 Hook & Reel Cajun Seafood and Bar라는

해산물 레스토랑인데요. 생각보다 매장이 많이 있더라고요.

 

해산물 레스토랑이라서 그런지

캐리비안 해적 잭 스패로우가 여기에 있네요

 

 

해산물 레스토랑이어서 매장 내 인테리어는

바닷가에 보면 볼 수 있는 장식 용품들로 되어있어요.

안 그래도 날씨도 덥고 그런데

꼭 어디 해변가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테이블에 종이가 깔려있는데

음식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중간중간에 미로도 있고 단어 찾기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여기가 해산물을 통째로 쪄서 봉지에 넣고

시즈닝 선택하면 뿌려서 섞어주는데였더라구요

처음 와봐서 잘 몰랐는데 신기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해산물을 먹어야 하니까

위생장갑도 주고 옷이 튀지 않게 할 수 있는

일회용 앞치마도 주더라고요 ㅎㅎ 신기방기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해산물이 쪄서 봉지에 나오는데

서빙하시는 분께서 한번 휙 휙 흔들어서 주시더라고요.

약간의 퍼포먼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

 

크랩, 홍합, 새우, 감자, 콘등을 같이 쪄서

갈릭 치즈? 시즈닝을 선택했던 거 같아요.

적당히 달고 적당히 짠맛이었어요.

새우도 맛있었고 대체적으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칼라마리도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후식으로 치즈케이크까지!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고 왔어요.

미국 여행하시면서 한번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