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맛집

미국 칙필레 (Chick-fil-a)에서 치킨버거를 먹어보자

주부당 2022. 7. 8. 05:2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 칙필레(Chick-fil-a) 들어보셨나요? 미국에는 패스트푸드 매장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 유명한 패스트푸드가 맥도널드, 버거킹인데요. 매장도 버거킹은 7257개, 맥도날드는 만개가 넘는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그 뒤를 바짝 쫓는 또 하나의 패스트푸드점이 바로 칙필레라고 합니다. 저는 햄버거보다 치킨버거를 조금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맥도날드, 버거킹에도 치킨버거가 있지만 그중에 제일은 바로 칙필레라고 생각합니다!

 

 

칙필레(Chick-fil-a)라는 이름에 걸맞게 치킨버거, 치킨샌드위치 밖에 없어요. 그리고 치킨 샐러드도 있어요. 저는 치킨버거를 먹기로 해서 Spicy Deluxe Sandwich w/ Pepper Jack 치즈로 선택을 했어요. Pepper jack는 약간 매콤한? 치즈라고 보면 되는데 여기에서 먹어보고 반해서 집에서도 저 치즈로 샌드위치 해서 먹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와플 프렌치프라이, 레모네이드, 밀크셰이크를 주문했어요. 칙필레(Chick-fil-a) 가시면 꼭 레몬에이드와 밀크셰이크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칙필레(Chick-fil-a)

드디어 치킨버거와 레모네이드, 밀크셰이크가 나왔어요.  칙 필레(Chick-fil-a) 

칙필레(Chick-fil-a)
칙필레(Chick-fil-a)

 

칙 필레(Chick-fil-a) 매장 한쪽에는 소스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입맛에 맞으시는 소스로 직접 골라서 드시면 디기 때문에 좋은 거 같아요. 포크와 스푼, 나이프도 한쪽에 진열이 되어있어요.

 

칙필레(Chick-fil-a)
칙필레(Chick-fil-a)

저는 Honey Roasted BBQ 소스를 뿌려서 먹어봤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역시 치킨버거는 칙필레(Chick-fil-a)인 거 같아요. 저는 약간 매운맛을 좋아해서 항상 치킨버거를 먹어도  Spicy를 주로 먹는데요. 그렇다고 엄청 매운맛이 아니라 적당히 매운 맛이어서 더 맛있게 먹는거 같아요. 저는 한가지에 빠지만 질릴때까지 먹는 스타일이어서 계속 똑같은 Spicy Deluxe Sandwich w/ Pepper Jack 을 먹고 있는데요. 다음에는 다른맛으로 한번 먹어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 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