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보

미국 아마존 당일 배송 후기(Amazon Overnight 배송)

주부당 2023. 5. 26. 10:30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요즘 아마존 프라임 멤버로 주문을 거의 하루에 한 개씩은 꼭 하게 되는데요. 최근에 아마존도 당일 배송이 시작되었더라고요!! 미국에서 당일 배송이라니.. 사실 미국에서 이틀 내에 배송도 빠른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아마존 당일 배송 후기(Same Day Delivery)

 

Amazon Same-Day Delivery
Amazon Overnight Delivery

아마존에 들어가보면 Same-Day Delivery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로 들어가면 당일 배송이 되는 제품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필요한 제품을 검색해 보면 당일 배송 되는 제품들은 제품 이름 위에 Overnight by 11am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아마존 Same-Day Delivery, Overnight by 11am은 무슨 뜻일까요?

 

아마존 Same-Day, Overnight Delivery 란?

아마존 당일 배송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배송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은 주문한 상품을 주문 당일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해당 서비스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당일 배송은 선택한 상품과 배송지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나 모든 지역에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3. 주문 금액이 $25불 이상이어야 합니다. $25불 이하인경우 배송비 $2.99불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당일 배송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면 위의 화면처럼 Overnight 7am - 11am 사이에 받아 볼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지금 현재 시간이 오후 9시이니까 당일 배송인셈이 되는 것인데요. 실제로도 정말 이 시간에 배송이 될까라는 의문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주문한 제품이 실제로 몇 시에 왔는지 보여드릴게요.

 

 

아마존 당일 배송 후기

 

이 제품을 제가 5월 19일에 오후 5시 51분에 주문을 했습니다. 당일 배송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아마존 당일 배송 후기

 

 

저녁 7시 22분에 제가 주문한 제품이 배송이 시작 되었다고 연락이 왔고, 도착은 다음날인 20일 오전 4시에서 8시 사이라고 나와있어요. 주문한 지 2시간도 안되었는데 진짜 빠르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존 당일 배송 후기

 

그리고 그 다음날 새벽 4시 53분에 배송 완료가 되었다고 이메일이 왔어요. 그리고 배송 완료된 사진까지 찍어줬는데 진짜 어두운 새벽에 배송이 되었더라고요.ㅎㅎ 솔직히 진짜 이 시간에 배송이 될까?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배송이 되어서..!!! 앞으로는 당일 배송을 자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급하게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아마존 당일 배송을 이용하시는것도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넓은 미국 땅에서 당일 배송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니 저는 솔직히 놀랍더라고요. 어차피 아마존에서 주문을 많이 하는데 앞으로도 당일 배송을 잘 이용해야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