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

뉴욕 여행 호텔 추천 - 미드타운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호텔 Embassy Suites by Hilton New York

주부당 2021. 12. 12. 12:4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며칠 전 일이 있어 다녀온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에 있는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호텔에서 1박을 하고 왔어요.

 

Embassy Suites by Hilton New York Manhattan

Address: 60 W 37th St, New York, NY 10018
Phone: (212) 912-0111

 

manhattan map

미드타운(Midtown)에 있어서 K-Town(한인타운), Bryant Park(브라이언트 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 펜실베이니아 기차역(Penn Station)도

타임 스퀘어(Time square), 5th Ave(5번가), 센트럴파크(Central Park)까지도

도보로 가능해서 뉴욕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호텔 입구

드디어 호텔 앞에 도착했어요. 깔끔한 외관이 마음에 드네요.

리셉션

체크인하려고 기다리고 있는 중에 찍어봤어요.

시간이 없으시거나 바쁘신 분들은

체크인은 Hilton Honors 앱에서 하셔도 돼요.

 

호텔 로비
호텔 로비
호텔 로비

12월 연말이어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과 크리스마스 데코가 되어있네요.

 

 

체크인을 하고 드디어 룸으로 올라왔어요.

10층이었는데 더 높은 층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더라고요.

건물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커튼을 열면 바로 옆 건물 안까지 다 보이더라고요.

 

제가 예약한 룸은 Standard Room 1 King Bed 2 Adults였어요.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룸 모습. 깔끔 그 자체

 

차(tea)와 커피(coffee)를 내려 마실 수 있는

커피 머신과 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멋진 그림 액자가 하나 걸려있고요

 

침대는 킹 사이즈(King Bed)

티브이는 역시 삼성!

 

소파가 하나 있었어요.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한 가지 이상했던 점은 화장실 안에 옷장, 다리미

금고가 있었다는.......................?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조식 포함이었어요.

위치도 좋고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뉴욕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https://www.hilton.com/en/hotels/nycmies-embassy-suites-new-york-manhattan-times-squ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