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

미국 뉴욕 롱아일랜드 등산 코스 추천 - Cold Spring Harbor State Park

주부당 2022. 6. 20. 12:19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요즘 만보 걷기 챌린지를 하고 있어서

걷는 코스를 많이 검색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다녀온 미니 등산 코스 알려드릴게요!

 

제가 다녀온 등산 코스는

Cold Spring Harbor State Park입니다.

 

출처 : 구글

콜드 스프링 하버(Cold Spring Harbor)는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 노스쇼어에 있는 서폭 카운티 헌팅턴 타운에 있는 

작은 마을이자 인구조사로 지정된 장소입니다. 

2010년 미국 인구 조사 기준으로 CDP 인구는 5,070명입니다.

 

 

콜드 스프링 하버로 가는 길

집에서 차를 타고 꽤 오래가야 했어요.

가까우면 매일 갈 텐데..

 

Colod Spring Harbor State Park

드디어 Cold Spring Harbor State Park 도착했어요!

파킹장도 꽤 넓고 이미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바다.

Cold Spring Harbor State Park 건너편에는

드넓은 바다가 있어요.

 

Trail Map

 

이제 올라가 볼게요.

생각보다 올라가는 입구부터 경사가 높더라고요.

 

공원이긴 하지만 가파른 길도 많고

등산로도 정돈되지 않아서 조심하면서 걸어야 했어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벌레들이 조금 많았지만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서 바람은 시원하더라고요.

 

사진에는 가파른 길이 많이 보이진 않지만

실제로는 가파른 길도 많이 있었어요

 

저질 체력으로 생각보다 쉽게 지쳐서

힘겹게 내려가는 길에 만난 다람쥐!

도토리를 먹고 있는지 양손으로 야무지게 잡고

옴뇸뇸 맛있게 먹고 있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드디어 내려왔어요.

왕복 한 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가파른 길도 있어서 다리가 많이 아팠고요..

산에 올라갔을 때는 나무가 너무 많아서 바다가 잘 안 보여서

내려와서 건너편으로 건나가서 앉아서 조금 쉬다가

점심 먹으러 움직였답니다 ㅎㅎ

 

 

 

한식당은 찾을 수 없어서 대신 일식집으로.

런치 메뉴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왔고

음식 맛도 괜찮았어요!

 

평지만 걷다가 등산하니까 다리가 많이 아팠어요.

예전에 한국 살 때 아파트 뒷산 약수터 올라가는 느낌인 줄 알고 갔는데

거의 체력 훈련 수준이었어요..ㅎㅎ

그래도 올라갔다 오니 기분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