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행

뉴욕 힐튼 호텔 추천, 모토 바이 힐튼(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주부당 2023. 1. 3. 06:33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최근에 맨해튼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연말에 맨하탄 여행도 할까 해서 힐튼 호텔에서 1박을 하고 왔어요. 최근 방문한 호텔 중에서 제일 깨끗하고 야경도 좋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던 호텔이어서 소개해드릴게요.

 

도심형 호텔 브랜드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모토 바이 힐튼(Motto by Hilton)은 전세계 최고의 위치에서 도시 분위기를 내는 힐튼의 새로운 소형 호텔이라고 합니다. "모토"는 중심부에 위치하고 요금이 합리적인 도심형 소규모 호텔 브랜드입니다. 

 

뉴욕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위치

Motto by Hilton

모토 바이 힐튼(Motto by Hilton) 호텔은 맨하탄 첼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맨해튼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플랫아이언 빌딩,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5번가, 유니온스퀘어, 하이라인파크를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otto by Hilton 호텔 내부 

motto by hiltonmotto by hilton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호텔 로비. 체크인 하는 곳이 있고 그 옆쪽에는 레스토랑 & 바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호텔 로비는 조금 작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 대신 2층 라운지바는 넓고 괜찮았어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1층 로비는 넓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이 있었다면 2층 라운지바는 넓고 앉을 장소도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대화를 하거나 하더라고요. 인테리어 디자인도 잘 되어있어서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았어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체크인을 하고 카드키를 받고 방으로 올라갔는데 객실마다 문 아래쪽에 방 번호가 잘 보이게 되어있어서 어두워도 방이 어딘지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왜냐하면 가끔 어떤 호텔은 너무 어두워서 방 번호가 잘 안 보일 때가 있거든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세면대와 거울, 그리고 침대. 시티뷰를 예약해서 시티뷰가 보이는 방이었어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호텔 안쪽에서 바라본 장면. 그리고 맨해튼이 내려다보이는 시원한 시티뷰.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감각적인 액자들과 가구 색감도 너무 좋고 마음에 들었어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화장실은 미닫이 문이었는데 너무 무겁고 잘 안밀려서 화장실 갈때마다 고생했어요. 화장실은 아주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타일 색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그리고 샤워부스. Motto by Hilton 호텔은 어메니티를 일회용이 아니라 리필용이었어요. 일회용은 너무 낭비가 심해서 이 방식이 환경에는 더 좋을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색감과 분위기도 좋은 호텔이었어요.

 

Motto by Hilton New York City Chelsea

그리고 개인적으로 기대하지 않았던 시티뷰가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맨해튼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이 정도 시티뷰일 줄은 상상도 못 했거든요. 기대하지 않았다가 시티뷰가 너무 예뻐서 호텔방에만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낮에도 예쁘지만 밤이 되니까 야경이 더 멋지고 예뻤어요.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 야경 보니까 기분 최고!

 

이번에 예약한 방이 1 King City View였어요. 호텔 사진하고 실제하고 거의 비슷해서 실망한 점도 없고 또 무엇보다 가격이 그렇게 부담되지도 않고 뷰도 좋아서 기분 좋게 1박 하고 왔어요. 뉴욕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위치도 좋고 깨끗해서 정말 추천드릴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