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국 아마존 락커(Amazon Locker / Amazon Hub) 픽업(아마존 편의점 택배) 이용 후기

주부당 2022. 4. 13. 00:30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오늘은 아마존에서 주문한 물건을 아마존 락커에서 픽업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아마존 락커(Amazon Locker)라 하면 한국의 편의점 택배라고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평소에는 집으로 배송시키지만 오늘은 왜 아마존 락커에서 픽업을 했는지 궁금하신가요? 그것은 바로..

아마존에서 받은 이메일

바로 이 이메일을 받았는데요! 아마존 락커에서 처음 픽업하면 $20불을 사용하면 $10을 할인해준다는 이메일이었어요! 그래서 어차피 집 근처에 아마존 락커도 있고 해서 주문을 해봤어요. 그런데!! 할인을 받으려면

위에 보시는것처럼 sold by amazon.com 즉 판매자가 아마존으로 되어있는 아이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처음엔 전 제품이 할인되는 줄 알고 필요한 아이템을 사려고 했는데 쿠폰 코드가 먹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읽어보니 판매자가 아마존으로 되어있는 제품만 할인이 가능했습니다.

 

아마존 주문 내역

주문한 총 금액이 결제 단계에서 할인 코드를 넣으면 -$10불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됩니다. 마침 필요했던 네스프레소 캡슐 50개와 청소용 브러시를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아마존 락커에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이메일이 왔습니다. 픽업 기간은 배송 완료후 3일까지 가능합니다.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환불이 되고 물건은 반품이 된다고 합니다.

 

아마존 락커 (Amazon Hub)

저희 동네 쇼핑몰 입구에 있는 아마존 락커(Amazon Hub) 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락커마다 이름이 있는데요, 이 락커의 이름은 coordinator라고 합니다.ㅎㅎ 쇼핑몰 갈 때마다 그냥 지나쳤던 아마존 락커인데 오늘은 이렇게 픽업을 하러 왔네요.

 

픽업 하기전 코드 입력

이제 여기에다가 이메일로 받은 픽업 코드를 입력해볼게요.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아마존 락커(Amazon hub)

코드를 입력하자마자 락커문이 바로 열렸네요. 픽업 절차는 너무 간단하고 편하네요.

 

아마존에서 주문한 청소용 브러쉬와 네스프레소 캡슐

아마존 프라임 멤버라 아마존에서 주문하면 거의 1-2일 내로 배송을 받는 게 너무 편안하고 좋아서 프라임 멤버십을 끊을 수가 없는 거 같아요. 아무튼 이렇게 쿠폰 코드로 네스프레소 캡슐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요!

https://jubudang.tistory.com/15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머신 캡슐 쇼핑! 3가지 캡슐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부당입니다. 혹시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합니다!! 저는 커피 없으면 못 살 거 같아요. 아침에 베이글 먹으면서 커피 한잔 딱 할 때가 정말 행복해요ㅋㅋㅋ 저는 네

jubudang.tistory.com

 

아마존 네스트레소 캡슐 링크

 

Amazon.com: Nespresso Capsules OriginalLine, Ispirazione Arpeggio Intenso, Dark Roast Coffee, 50 Count Coffee Pods, Brews 1.35oz

Nespresso Authorized Seller

www.amazon.com

아마존 OXO Deep Clean Brush Set

 

Amazon.com: OXO Good Grips Deep Clean Brush Set, Blue : Health & Household

Deliver to Republic of Korea

www.amazon.com

 

오늘은 이렇게 아마존 락커(Amazon Hub)에서 픽업을 해봤는데요! 의외로 빠르고 간편해서 놀랐어요.

집으로 배송받기 힘들 때 이렇게 아마존 락커로 배송받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완전 대만족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