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국에서 한산: 용의 출현 영화 봤어요. AMC 시어터스 영화관

주부당 2022. 8. 4. 00:47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3년 전 코로나가 시작하면서 영화는 거의 넷플릭스 아니면 유튜브로만 봤는데 최근에 보고 싶었던 영화 한산:용의 출현이 개봉했다는 기사를 봤어요. 2014년도에 미국에서도 개봉했던 명랑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를 그린 한산:용의 출현도 꼭 보고싶었어요. 한국과 미국이 동시 개봉했다고 하네요.

 

출처 : 중앙일보

미국에서는 AMC 영화관에서 개봉했어요. AMC 영화관은 미국 최대이자 동시에 전 세계 최대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체인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한국 영화이다 보니까 한국분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개봉을 하더라고요. 미국에서 영화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 hansan near me라고 검색하시면 상영하는 영화관이 나올거에요. 저는 집 근처에서 제일 가까운곳을 찾아보니 한 시간이 걸리는 곳에서 상영을 하더라고요. 그래도 꼭 보고싶었던 영화여서 바로 예매하러 AMC 홈페이지에 들어갔어요. 한국 영화가 소개되어있는 페이지를 보니 괜스레 뿌듯한 마음이 들었어요.

 

출처 : AMC
오른쪽이 : 30% 할인된 가격

 

AMC 영화관에서 오후 4시 이전에 영화를 보면 티켓값이 30% 할인이 되네요. 원래 성인 가격은 $18.49불인데 30% 할인되어서 $12.89불입니다. 예전 한국에서 영화 볼 때 조조할인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AMC 영화관

AMC 영화관은 브랜드 색상이 빨간색이어서 그런지 강렬하네요ㅎㅎ 사진은 찍어야하고 빨리 들어가야 해서 나중에 보니까 사진이 이렇게..;

 

AMC 영화관 내부

상영관은 총 6개가 있어요. 오전이라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었어요. 3년만에 영화관 오니까 괜스레 설레고 좋네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영화 볼 때 팝콘은 빼놓을 수가 없죠! 그런데 라지 팝콘+음료수 콤보가 있는데 너무 많을 거 같아서 스몰 팝콘+음료수 시켰더니 세트 메뉴랑 가격이 비슷비슷..? 그런데 스몰 팝콘도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다 못 먹었어요. 이제 팝콘도 샀으니까 영화 보러 들어갈게요.

 

15분 전에 들어왔더니 아무도 없네요. 영화관을 빌린 것 같은 느낌 ㅎㅎ 의자도 다리도 올릴 수 있고 편안해요. 시간이 되면서 몇 분 더 입장하셨는데 한.. 15명 정도가 영화 관람을 한 거 같아요. 아무래도 평일 오전 시간이다 보니까 그런 거 같아요. 주말에는 영화관이 꽉 찰 거 같아요. 예전에 명량은 주말에 보러 갔는데 빈자리 없이 꽉 찼었거든요.

 

 

한산: 용의 출현 영화 후기

3년만에 보는 영화이기도 했고, 또 명량을 재미있게 보기도 했어서 기대감도 있었는데 역시 기대감을 져버리지 않는 영화였어요. 일단 연기 구멍이 없었어요. 다들 베테랑 연기자분들이어서 연기에 대한 몰입감이 잘 되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실제 촬영을 세트장에서 했다고 들었는데 실제로는 정말 바다에서 전투하는 느낌이었어요. 나라를 위해 몸 바쳐 정말 나라를 지키며 전투하는 장면에서는 마음속에서 울컥하게 되더라고요. 과연 내가 저런 상황이었다면 나는 나라를 위해서 저렇게 몸 바쳐 싸웠을까.. 하는 그런 마음도 들었고요. 한 가지 안타까웠던 점은 김향기 배우님과 옥택연 배우님의 역할이 너무 설명 없이 나온 거 같아서 이해가 잘 되지 않았어요. 

아무튼 저는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한산: 용의 출현 아직 안보신분들 계신다면 꼭 추천드려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