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국에서 김치통 구입하기, 이젠(E-Jen) 진공 항아리 (feat. 처음으로 깍두기 만들기)

주부당 2022. 11. 17. 10:1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들은 김치를 사드시나요 아니면 담가 드시나요? 저는 원래 그동안 한인마트에서 주로 김치는 사다 먹었었는데요. 며칠 전부터 이상하게 깍두기를 한번 만들어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깍두기가 김치 종류 중에서는 왠지 쉽게 만들 수 있을 거 같아 보여서 깍두기 처음으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일단 깍두기를 만드려고 보니까 집에 김치통이 없더라고요. 한인 마트에서도 김치통을 판매하긴 하는데 사 오는 걸 깜빡  잊어버려서 아마존에 검색해봤더니 역시! 한국 김치통을 판매하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한 김치통 소개해드릴게요! 

 

 

 

이젠(E-Jen) 황토 진공 항아리

 

아마존에서 kimchi containers라고 검색을 하니까 이젠(E-Jen) 황토 진공 항아리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정말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진공 밀폐로 김치가 더 아삭하게 보관된다고 하네요. 아래 내용은 이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한 내용인데요. 정말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출처 : 이젠 http://e-jen.net/ 홈페이지

 

아마존 이젠(E-Jen) 진공 항아리

이젠(E-Jen) 5.2L

https://amzn.to/3tGwIdS

 

Amazon.com: E-Jen Premium Kimchi, Sauerkraut Container Probiotic Fermentation with Inner Vacuum Lid (Earthenware Brown, 1.3 gal/

Shows what's inside. Item often ships in manufacturer container to reduce packaging. To hide what's inside, choose Ship in Amazon packaging at checkout.

www.amazon.com

 

이젠(E-Jen) 1.7L 

https://amzn.to/3hSFUJS

 

Amazon.com

Enter the characters you see below Sorry, we just need to make sure you're not a robot. For best results, please make sure your browser is accepting cookies.

www.amazon.com

 

 

저는 두가지 사이즈를 구입했는데요. 0.45 gal /1.7L 사이즈와 1.3 gal/ 5.2L 사이즈로 구입을 했어요. 그럼 제가 주문한 제품 보여드릴게요.

 

이젠 진공 항아리 김치통 

박스에 한국어가 적혀있으니까 왠지 반갑더라구요. 안에 설명서는 영어로 되어있어요. 제품 설명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혀있더라고요.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 

투명한 제품과 황토색 제품이 있는데 저는 황토색으로 주문했어요.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 

일반 김치통과 다르게 안에 진공 밀폐를 할 수 있는 차단판이 있어서 아무래도 밀폐가 더 잘 되는 거 같아요. 공기를 뺄 수 있도록 가운데 공기 빼는 마개도 있고 실제로 제가 깍두기를 넣고 차단판으로 밀폐시켰더니 정말 김치 냄새가 하나도! 안 나더라고요.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 

솔직히 1.7L 사이즈는 사이즈가 너무 작더라고요. 제가 사이즈 개념이 없어서 생각 없이 주문했더니 너무 작아서 반찬통으로 사용해야 할 거 같은 사이즈예요; 아무튼 이렇게 아마존에서 구입한 김치통 이젠 황토 진공 항아리가 있으니 깍두기를 담아볼게요.

 

처음으로 만들어보는 깍두기

인터넷으로 레시피 검색해서 비슷하게 따라 해 봤어요. 과연 맛이 어떨지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네요. 깍두기가 맛있게 익으면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

이렇게 차단판으로 밀폐시키니까 진짜 냄새 하나도 안 나요. 솔직히 김치 냄새가 세잖아요. 그런데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는 정말 냄새가 하나도 안 나네요!! 

 

이젠 황토 진공 항아리

무 2개로 깍두기 만들었는데 두통이 나왔어요 ㅎㅎ 뭔가 뿌듯한 마음이에요. 제발 맛이 있기를... 

 

 

혹시 깍두기 맛있는 레시피 알고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어도 ❤ 누르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