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국 스쿨버스 정차 Stop 위반 티켓 과태료 납부 방법, 미국 운전

주부당 2023. 1. 25. 10:01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미국에서는 운전을 안 하면 불편한 점이 참 많은데요. 저도 운전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어쩔 수 없이 운전을 하고 다니고 있어요. 오늘은 메일함을 확인하다가 스쿨버스 정차 위반 티켓 과태료 청구서를 받았어요.

 

 

미국 스쿨버스 정차 STOP 사인

미국에서 운전하기전에 꼭 알아야 할 교통법 중에 스쿨버스 스탑사인인데요. 스쿨버스에서 아이들이 내릴때 stop 사인이 펼쳐지는데 그때에는 양방향에서 오는 차량 모두 정지를 해야 하는 교통법입니다. 쉽게 말해서 무조건 스쿨버스가 정차해있을때 스탑사인이 펼쳐져있으면 양방향 무조건 정차하신다고 알고계시면 됩니다!

 

 

 

미국 스쿨버스 정차 STOP 사인 과태료

 

메일함을 열었는데 두 개의 청구서를 받았어요..ㅠㅠ 하나는 스쿨버스 스탑사인 정차 위반 티켓과 또 다른 하나는 스쿨버스존에서 정해진 스피드보다 빠르게 지나가서 받은 청구서였어요.

 

이건 정말 제가 뭐라고 변명할 여지가 없는 제 잘못이 분명해요.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Citation No. 와 번호판 번호를 넣으면 동영상까지 생생하게 보여줘서 변명을 할 여지가 없어요. 아무래도 스탑사인 표지판이 접혀있는 줄 알고 지나간 거 같아요ㅠㅠ 정신 차려..

 

https://alertbus.com/

 

AlertBus

It looks like you're using an older, unsupported browser. You may continue, but we recommend using one of the following browsers for the best results:

alertbus.com

 

스탑사인 정차 위반 과태료는 $250불입니다. 다행히 스탑사인 정차 위반은 벌금만 내고 벌점과 자동차 보험에는 반영되지가 않는다고 하네요. 앞으로는 운전하면서 더 조심히 잘 살펴서 위반하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스쿨존 과속 티켓 과태료

두 번째 과태료 청구서는 스쿨존에서 기존 스피드보다 빠르게 지나가서 나온 벌금 청구서인데요. 25마일로 지나가야 하는데 36마일로 지나갔다고 나오네요. 이것도 제 잘못이 맞아요. 다행히 이 벌금 티켓은 $50불입니다. 그리고 다행히도  벌점은 없네요. 앞으로는 더 조심할게요!!

 

 

 

미국 교통 위반 청구서 납부 방법

벌금을 납부하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는 체크(check)로 보내는 방법과 온라인으로 납부하는 방법 그리고 전화로 있습니다.

 

스쿨버스 정차 STOP 사인 과태료 납부 방법

1. Check or Money order을 우편으로 납부하는 방법

2. www.alertbus.com  온라인에서 납부하는 방법 (수수료가 $8불정도 붙음)

3. 전화로 납부하는 방법 1-877-504-7080

 

스쿨존 과속 티켓 과태료

1. Check or Money order로 우편으로 납부하는 방법

2. nyc.gov/finance 온라인에서 납부하는 방법(수수료 없음)

3. 직접 방문해서 납부하는 방법

 

이렇게 세가지 납부 방법이 있어요. 그리고 만약 정말 억울하다면 hearing 변론?을 법정에 가셔서 하는 방법도 있어요. 그런데 저는 제가 잘못한 경우여서 마음 편히 납부 하겠습니다! ㅎㅎ 새해부터 $300불 벌금 청구서를 받았네요ㅠㅠ 저의 불찰입니다.. 앞으로는 운전할 때 더 조심히 살피고 다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