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4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3. 10:20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나 혼자 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4일 차예요. 어제저녁부터 새벽까지 비가 많이 왔어요. 오늘도 비가 오면 어디로 걸으러 가야 하나 고민 많이 했는데 다행히 오전에 비가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부지런히 걸으러 나갔어요.

(나 혼자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벌써 4일차에요. 오늘도 역시 집 근처 공원으로 갔어요. 초록 초록한 나무들이 많아서 걸을 때마다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붉은날개검은새 Red-Winged Blackbird

나무가 많은 만큼 여러가지 동물들이 공원에 살고 있는데요, 공원에서 자주 보이는 새에요. 처음에 이름을 몰라서 구글에 검색해보니 붉은날개검은새라고 나오네요.

 

출처 : 구글

 힘이 없는 갈대에 앉아서 자꾸 쓰러지는 갈대를 나무 삼아 잘 앉아 있더라구요 ㅎㅎ빨간 포인트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날씨가 흐려서인지 사진을 찍어도 흐리게 나와서 분위기가 너무 우중충하네요 ㅎㅎ 공원에 크지 않아서 세 번 정도 왔다 갔다 해야 만보를 다 채울 수 있어요. 

 

 

오늘도 이렇게 만보를 다 채웠어요! 작심삼일은 무사히 넘긴거 같아요 ㅎㅎㅎ 내일도 열심히 걸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