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6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7. 11:16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지난주는 7일 중에 5일 만보 걷기에 성공했어요. 오늘은 만보 걷기 6일 차 되는 날이에요. 아침부터 날씨가 더웠지만 그래도 만보 걷기 성공을 위해 집 밖으로 나갔어요.

 

(나 혼자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오늘 날씨가 덥지만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맑아야 사진 찍을 기분이 나더라고요. 사진 너무 맑게 나왔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새소리, 바람소리가 더 잘 들렸던 거 같아요. 걸으면서 오늘 할 일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이런저런 잡다한 생각들을 정리하면서 공원을 걸었어요. 만보 걷기 하면서 머릿속에서 뒤죽박죽 정리가 되지 않던 생각들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에요.

 

 

 

제가 가는 공원은 강아지 도그 파크도 있어서 강아지들을 많이 볼수 있어요. 오늘은 노부부가 강아지와 같이 산책을 나왔네요. 강아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저도 다음에 강아지를 키우게 되면 꼭 같이 매일 산책 나올 거예요!

 

 

집에서 나오기는 귀찮은데 그래도 막상 나와서 걸으면 우울했던 기분도 풀어지고 건강해지고 머리도 맑아지고.. 운동을 하는 이유를 이제 알 거 같아요. 이번 주도 파이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