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7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8. 12:14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만보 걷기 7일 차예요! 오늘은 항상 걷던 집 근처 공원이 아니라 다른 곳으로 걸으러 갔다 왔어요.

 

(나 혼자 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한국에 아파트 뒷산 등산로 같은 곳이에요. 정말 말 그래도 그냥 산이예요..ㅎㅎ 한국 약수터 같은 느낌은 전혀 없네요. 언덕이 가파른 곳이어서 처음부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길이 정돈되지 않은 길이어서 발 한번 잘못 헛디디면 넘어져서 크게 다칠 거 겉은 느낌이에요. 경사도 많고 낭떠러지 같은 곳도 있고.. 걷는 내내 넘어지지 않게 진짜 조심히 걸었어요.

 

그래도 나무가 우거져서 햇빛은 가려지고 바람은 솔솔 불어서 시원하긴 했는데 또 오르락내리락 많이 하다 보니 땀은 엄청나더라고요. 걷다가 만난 다람쥐! 여기서 청설모는 많이 봤는데 다람쥐는 진짜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양손으로 잡고 열심히 먹고 있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건너편은 강이 있는 곳이었어요. 보트 타고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언젠가는 보트타고 낚시하는 꿈을 꿔봅니다.

 

 

이렇게 오늘도 만보 걷기 성공했어요! 오늘은 걷는 코스가 많이 거칠어서 에너지를 많이 썼더니 피곤하네요. 오늘 밤엔 꿀잠 잘 거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