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8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9. 11:39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만보 걷기 8일 차예요. 오늘은 만보 걷기가 힘들었어요ㅠㅠ 어제 무리를 했나 봐요. 다리가 너무 아프네요;; 이렇게 나이 먹었다는 걸 느끼나 봐요

(나 혼자 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오늘은 공원으로 안가고 동네 걷기를 했어요.  집 근처는 아니고 차 타고 10분 정도 되는 거리인데 조용하고 한적해서 걷기 좋더라고요.

 

 

운동화 끈 꽉 조이고 걷기를 시작합니다.

한적한 미국 동네를 걸으면 좋은 점이 집 구경을 실컷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집이 다 똑같이 생기지 않고 개성 있게 지어져서 똑같은 집들이 없더라고요. 아 물론 집 모양이 똑같은 타운들도 있긴 한데 여기는 집들이 너무 아기자기 예쁘게 생겼어요.

 

앞에 노부부가 두 마리의 귀여운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고 있어요. 짧은 다리로 총총 총총 걸어가는 게 너무 귀엽네요.

 

 

걷다가 너무 귀여운 인형들을 봤어요! 귀여워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헛 깜짝 놀랐네요; 줄 없는 강아지가 돌아다니는 줄 알고 ㅠㅠ 가까이에서 보니 가짜예요 ㅎㅎㅎ

 

한 바퀴 찍고 차 파킹한 곳으로 돌아가고 있어요. 오늘은 햇빛이 쨍쨍해서 선크림을 발랐지만 얼굴이 엄청 탄 거 같아요ㅠㅠ 날씨가 더워서 땀도 엄청 흘렸어요.

 

이렇게 오늘도 만보 걷기 성공했어요! 으하하 작심삼일이면 끝나는 제가 벌써 작심 팔일을 하고 있네요. 앞으로 계속 만보 걷기 챌린지 도전해볼게요! 응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