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10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11. 11:46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오늘은 만보걷기 10일차 되는 날이에요. 오늘도 날씨는 덥지만 열심히 걸어볼게요.

 

(나 혼자 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오늘도 역시 날씨가 화창하네요.

 

 

걷다가 꽃 향기가 나서 찍어봤어요. 꽃 사진을 찍으면 나이가 들어가는거라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봐요

 

 

이 길을 왔다갔다 3번정도하면 만보가 거의 채워져요. 오늘도 열심히 왔다갔다 했어요 ㅎㅎ

 

 

이렇게 오늘도 만보걷기 성공했어요! ㅎㅎ 매일매일 올리려고 하니까 은근히 시간이 걸리네요.

다음주부터는 일주일 만보걷기로 몰아서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