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3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20. 02:32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이번 한 주도 열심히 만보 걷기를 했어요.

저는 작심삼일을 주로 많이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나 만보 걷기 할 때도 꼭! 해야 할 이유가 있어야 했는데요

그래서 Stepbet 스텝벳과 함께 하고 있어요.

 

 

Stepbet 스텝벳이란?

한국에 캐시워크랑 비슷한 어플로

Waybetter Inc에서 개발한 앱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가해서 배팅을 하고

6주 동안 챌린지를 성공하면 성공한 사람들이

배팅한 금액을 나눠 가지는 구조를 가진 어플이에요.

 

StetBet - Waybetter 웹사이트

https://waybetter.com/stepbet

 

StepBet

Get the app “This is the motivation I needed to start moving!” – Teresa R.

waybetter.com

 

한 게임에 참가할 때마다 $40불을 내야 하고

6주 동안 정해진 걸음수를 다 채우면 이기는 그런 게임이에요.

한 아이디당 한 게임만 참여할 수 있고

멤버십을 따로 들면 한 번에 3게임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돈을 넣었으니 당연히 실패를 하면 돈도 잃는 거니까요

걷기 싫어도 어쩔 수 없이 걸으러 나가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의지박약이신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앱인 거 같아요!

 

 

이번 주도 맑은 날씨가 계속되었어요.

덥기도 많이 더웠고요..ㅎ

사진을 좀 더 찍었어야 하는데

걸을 때마다 깜박 잊고 찍지를 못했네요.

 

StepBet 스텝벳과 함께 하면 좋은 점이

어쩔 수 없이 꼭 걸으러 나간다는 점이에요.

안 그러면 $40불이 공중분해되니까요..ㅎ

 

 

Stepbet

이번 주는 금요일에 만보 걷기에 실패했어요.

다 걸은 줄 알았는데 다음날 확인해보고 깜짝 놀랐다는..

그래도 Stepbet 스텝 벳과 함께 하니까

귀찮아지는 날에도 저도 모르게 나가서 걷고 있더라고요 ㅎㅎ

뭐든지 동기부여가 중요한 거 같아요.

이렇게 이번 주도 만보 걷기 성공했어요!

 

다음 주에도 만보 걷기 성공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