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9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10. 10:06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오늘은 만보 걷기 9일 차예요. 날씨가 슬슬 더워지네요. 큰일이에요ㅠㅠ 그래도 오늘 열심히 걷고 왔어요!

 

(나 혼자 하는) 1만보 걷기 챌린지

 

사진으로만 봐도 쨍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숨이 턱턱 막히는 날이었어요.

 

 

오늘도 열심히 걸어볼게요. 날씨가 더워지면 공원에 사람들도 거의 없더라고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시원한 수박 먹으면서 뒹굴 거리며 쉬는 게 최고인데요 ㅎㅎㅎ

 

 

어젯밤에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여기저기 물이 많이 고여있더라고요. 물이 많이 고여있으면 걷기가 참 불편해요ㅠㅠ

 

 

 

날씨는 덥지만 그래도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볼수있다는게 참 감사한 거 같아요. 미세먼지가 있어서 뿌연 서울 하늘을 봤었는데 정말 충격적이었거든요. 이렇게 맑은 하늘 보면서 초록 초록한 나무들 사이를 걷는 게 참 감사한 일이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걷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오늘도 이렇게 만보 걷기 성공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