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1만보 걷기 4주차 - 나 혼자 하는 만보걷기 챌린지 with Stepbet(스텝벳)

주부당 2022. 6. 28. 07:10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벌써 만보걷기 4주차에요!

아직까진 꾸준히 만보걷기 하고있어요ㅋㅋ

여전히 stetbet 스텝벳과 함께하고 있어요.

 

Stepbet 스텝벳이란?

한국에 캐시워크랑 비슷한 어플로

Waybetter Inc에서 개발한 앱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가해서 배팅을 하고

6주 동안 챌린지를 성공하면 성공한 사람들이

배팅한 금액을 나눠 가지는 구조를 가진 어플이에요.

 

https://jubudang.tistory.com/3

 

캐시워크처럼 걸으면서 돈 버는 앱 Stepbet(스텝벳) 다이어트, 건강도 챙기도 돈도 벌고! 2022년 다

안녕하세요 주부당입니다. 여러분들은 운동 좋아하시나요? 전 움직이는 거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게으르고 집순이 중에 집순이라고나 할까요..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하루 종일 누워있는 거

jubudang.tistory.com

 

여름에 만보걷기 하는건 정말 쉽지 않네요.

공원에는 벌레들이 너무 많고 ㅠㅠ

그냥 동네 길을 걸으니까 얼굴은 까맣게 타고..

총체적 난국이에요..ㅎㅎ

 

그래서 차라리 쇼핑도 할겸

쇼핑몰에가서 만보걷고 왔어요.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걷다보니까

만보가 금방 채워지더라구요.

 

 

미국은 쇼핑몰이 엄청 커서그런지

주차장에 작은 놀이공원이 만들어졌더라구요.

날씨도 더운데 아빠엄마랑 아가들이 손잡고 나와서

열심히 놀이기구 타더라구요 ㅎㅎ

 

놀이공원 구경도 하고 걷기도 하고

아무튼 만보 걷기 성공했어요!

 

아! 근데 아쉽게도 금요일은 600보 정도가 모자랐더라구요ㅠㅠ

그대신 일요일에 열심히 걸었어요.

이번주도 만보걷기 화이팅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