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화장품 쇼핑 후기 Fresh(프레쉬) Origins(오리진스)

주부당 2021. 12. 8. 11:03

안녕하세요. 미국사는 주부당입니다.

어느덧 2021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거지요..? 나이만 먹어가요..(큰일..)

 

미국은 11월에 큰 명절 추수감사절 (Thanksgiving)이 지나고 나면

아주아주 빅 세일!을 하는 Black Friday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일년중 이날만 기다리시는 분들 계신 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괜히 살게 없어도 뭔가를 사야 될것만 같은 이 날...

저는 화장품만 왕창 구매했어요...ㅋㅋㅋ

 

제가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Fresh) 화장품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5% 세일

그리고 오리진스(Origins) 화장품이 40% 세일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아멕스(Amex) 카드에서 아래와 같은 offers가 있었고요...

(쇼핑을 안 할 이유가 없는 거죠!!)

아멕스 크레딧 카드 오퍼

 

그래서 바로 쇼핑을 시작했어요....(이럴 때만 실행력이 엄청 빠르답니다)

 

프레쉬(Fresh)에서는 겨울철이라 입술이 자주 터서 립밤 세트와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Rose Deep Hydration Oil)과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 (Rose Deep Hydration Face Cream) 기프트 세트를 주문했어요.

 

프레쉬(Fresh) 주문 내역

 

 

그리고 오리진스(Orgins)에서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퍼스트 에센스와

(Dr. Andrew Weil Mega-Mushroom Relief & Resilience Soothing Treatment Lotion)

여행 갈 때 간단하게 들고 갈 수 있는 Origins Go-To Skincare Essentials를 구입하였어요.

거기에 플러스로 Free Gift 12-piece set를 받았습니다!! 예이!

 

오리진스(Origins) 구매내역

 

이렇게 할인을 받아서 쇼핑을 끝냈어요

아멕스 오퍼로 총금액에서 아래와 같이 크레딧을 받았어요

 

딩동 딩동 택배 온날ㅋㅋㅋㅋㅋ

다들 택배가 왔을 때 이런 표정 아니신가요?ㅋㅋㅋㅋ

 

 

프레쉬(Fresh)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Rose Deep Hydration Oil) & 페이스크림(Face Cream)
세상에..패키지가 너무 예쁨

기프트 세트를 주문했는데 패키지가 너무 예쁘네요

사용하기 너무 아까울 정도 ㅠㅠ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향도 너무 좋고 피부도 촉촉해지고! 대만족이에요!

 

프레쉬(Fresh) 립밥 셋트
그런데 사이즈가 너무 작다..띠로리..

립밤 세트는 사이즈가 작네요..

(잘 못 샀어요..ㅠㅠ 금방 사용할 거 같아요)

 

프리 샘플

$100불 넘게 사용했는데 프리 샘플 3개...

미국에서는 프리 샘플을 진짜 잘 안주더라고요ㅠㅠㅠ

(예전에 한국에서는 많이 받았었는데..)

 

그다음엔 오리진스(Origins)

깔끔한 패키지
오리진스 화장품

Gift wrap를 체크했더니 깔끔하게 상자에 넣어서 왔네요.

보기만 해도 마음에 풍성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Origins Go-To Skincare Essentials

여행 갈 때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사이즈예요.

 

Free Gift 12-piece set

이것은 Free Gift!!!! 이런 거 너무 좋ㅇ ㅏ..ㅋㅋ

 

Dr. Andrew Weil Mega-Mushroom Relief & Resilience Soothing Treatment Lotion

로션이라고 쓰여있지만 스킨이에요.

저번에 한번 사용해봤는데 피부도 촉촉해지고 잘 맞아서

이번에도 대용량으로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앞으로 몇 개월은 화장품 살 일이 없겠네요 ㅎㅎ

할인도 받고 아멕스 카드에서 크레딧도 받고 좋은 쇼핑이었다..!!!

 

 

 

 

반응형